[춘천시뉴스] 제22회 춘천시민의 날 행사 개최…“시민과 함께 여는 미래, 초일류 춘천”

본문

제22회 춘천시민의 날 기념식이 8일 춘천시청 광장에서 육동한 춘천시장, 박진오 강원일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과 함께 여는 미래, 초일류 춘천’을 구호로 개최됐다. 박승선기자

【춘천】 제22회 춘천시민의 날 행사가 8일 춘천시청 호반 광장에서 개최됐다.

올해 춘천시민의 날 행사는 ‘시민과 함께 여는 미래, 초일류 춘천’를 구호로 펼쳐졌다.

이날 행사는 육동한 춘천시장, 허영 국회의원, 박진오 강원일보 사장, 박제철 춘천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유홍규 시의회 경제도시위원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대와 한림대 응원단, 육군 2군단 태권도시범단,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춘천시립예술단 공연, 춘천시민상 수상 등이 이어졌다.

육동한 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시민 여러분의 큰 관심과 응원 덕분에 춘천의 백년대계를 위한 초선을 모두 마련할 수 있었다”라며 “이제부터는 도시의 품격을 높이 내적 요소들을 채워나갈 시기”라고 강조했다.

육 시장은 기념사 이후 시민 대표 2명과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국가정원도시 △일자리가 넘치는 첨단지식산업 선도도시 △인재가 모여드는 최고의 교육도시 △2억 명 세계태권도인의 중심도시 △미래를 선도하는 최적의 기업도시 △사통팔달 교통 허브 도시 등 춘천의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

올해 춘천시민상 수상자 △황병철 춘천시체육회 부회장(문화체육) △박정임 후평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사회공헌) △고원식 한국후계 농업경영인 춘천시연합회 수석부회장(농업발전) △신화영 춘천시장애인 게이트볼협회 회장(장애복지) △용석봉 강호정보통신 대표(산업경제) 등은 이날 시상이 이뤄졌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521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