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정선군청 남원수 공간정보팀장, 제28회 민원봉사대상 ‘본상’ 수상 영예
본문
지하시설물 주소 부여 시범사업, 우리동네 생활지도 제작 등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지적측량 민원 처리 등 인정 받아
【정선】 정선군 행정국 민원과의 남원수 공간정보팀장이 제28회 민원봉사대상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28회 민원봉사대상 시상식이 지난 21일 SBS 상암동 공개홀에서 열린 가운데 남원수 공간정보팀장은 본상을 수상하며 행정안전부장관과 SBS 사장 공동명의 상패와 함께 상금을 수여받았다.
남원수 팀장은 2003년 6월 공직에 입문한 이후, 지하 시설물 주소 부여 시범 사업을 비롯해 우리 동네 생활 지도 제작, 찾아가는 드론 체험 교실 운영, 현장 중심 지적측량 민원 처리 등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공간정보 업무를 추진하며 주민들에게 향상된 토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또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 환경 개선과 물품 후원 등 13년 동안 67회에 걸쳐 총 406시간의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섰다.
남원수 공간정보팀장은 “이 영광은 정선군 동료 공무원, 주민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앞으로도 더욱 헌신하고 배려하는 자세로 일하며, 정선군이 더욱 따뜻하고 살기 좋은 지역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민원봉사대상은 1997년부터 행정안전부와 SBS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농협중앙회가 후원하는 상으로, 민원 공무원의 사기 진작과 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적으로 제정된 공무원상이다.
◇제28회 민원봉사대상 시상식이 21일 SBS 상암동 공개홀에서 열린 가운데 남원수(사진 왼쪽부터 네번째) 공간정보팀장은 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제28회 민원봉사대상 시상식이 21일 SBS 상암동 공개홀에서 열린 가운데 남원수 공간정보팀장은 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