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뉴스] "강원 의료기기산업 발전 위해 맞손"…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주)제이앤피메디…
본문
산업계 정보 공유·소프트웨어 개발·법률 자문 등 협력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와 (주)제이앤피메디는 22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강원 의료기기 산업 발전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이날 협약은 강원자치도 내 의료기기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한 임상시험 및 인허가 지원 등 다양한 네트워크 연계 지원을 위해 체결됐다.
주요협력 분야로는 양 기관의 의료기기 산업 경제·정책·시장진출 정보 공유, 소프트웨어 공동 개발 지원·협력, 보건의료 데이터 법률 자문 등이다.
한종현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원장은 “제이앤피메디의 앞선 디지털 기술 및 서비스가 강원 지역 의료기기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을 통한 비즈니스 효율성을 극대화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권호 제이앤피메디 대표는 “의료기기 산업의 다변화된 환경속에서 각 제품에 맞는 사업 전략과 연구가 곧 기업 성장을 이어주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제이앤피메디는 2020년에 설립돼 임상 운영 및 데이터 관리 솔루션인 메이븐 클리니컬 클라우드(Maven Clinical Cloud)를 기반으로 제약 바이오·의료기기 제품에 대한 사업 전략부터 제품 개발, 임상 연구 및 인허가, 라이선스 아웃 등 기업의 요구에 즉각 대응하는 솔루션 제공 업체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