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뉴스] 속초시 8개동 주민자치위원들 소통·화합 다졌다
본문
2024 속초시 주민자치위원 한마음대회
【속초】속초시 8개동 주민자치위원들이 27일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속조시주민자치위원회협의회는 이날 속초문화예술회관과 아남프라자에서 8개동 주민자치위원,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등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속초시 주민자치위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병선 시장과 방원욱 시의장 등이 함께 참석해 각 동 주민자치위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1부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속초시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유공자 24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수채화, 플라워 원예, 한지공예, 미술, 사진 등 다양한 작품 전시가 진행되며 관람객의 눈을 즐겁게 했다.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는 교동 댄스스포츠를 시작으로 동명동 하모니카, 대포동 통기타, 조양동 라인댄스, 청호동 난타, 영랑동 웰빙라인댄스, 금호동 플루트, 노학동 바이올린 공연 등 8개동 주민자치센터에서 1년간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선보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병선 시장은 “주민자치위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지원 등을 통해 주민이 주인이 되는 진정한 주민자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2024년 속초시 주민자치위원 한마음대회가 27일 속초문화예술회관과 아남프라자에서 열렸다.◇2024년 속초시 주민자치위원 한마음대회가 27일 속초문화예술회관과 아남프라자에서 열렸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