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뉴스] 2024 강원 벤처기업인의 밤 원주에서 ‘활짝’

본문

육현 (주)메인 대표, 홍만의 미래자원연구센터 대표 장관상 등

◇(사)벤처기업협회 강원지회(지회장:정홍걸) '2024 강원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가 27일 원주 오키드호텔에서 열렸다.

벤처기업인들이 모여 강원지역 경제 발전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사)벤처기업협회 강원지회는 27일 원주 오키드호텔에서 '2024 강원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를 했다.

이날 자리에서 회원사들은 회원사 소개, 창업벤처 활성화 유공자 시상식, 만찬 및 네트워킹 등을 통해 화합을 다졌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은 육현 (주)메인 대표와 홍만의 미래자원연구센터 대표가 받았다. 벤처기업협회장 표창은 수출확대 부문의 경우 신영수 (주)유원메디텍 대표가, 경영혁신 부문에서는 장미영 (주)원진미디어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강원지방조달청장 표창은 강명희 춘천그린식품 대표가 영예를 안았다.

벤처기업협회 강원지회는 2023년 출범해 강원지역 벤처기업 발굴 및 육성, 자생력 및 글로벌 역량 강화, 네트워크 구축 등을 추진하고 있다.

정홍걸 지회장은 "기업지원 정보 제공 등 최대한 회원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어려운 시기에 강원지회가 힘이 되기 바라고 내년에는 보다 많은 회원사 발굴과 기업 간 네트워킹에 힘쓰겠다"고 했다. 이어 "벤처 생태계 조성 및 활성화에 노력하는 것은 물론 투자유치 IR활동, 기업 교육, 지원사업 정보 제공 등 기업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중심축 역할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55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