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중 해당하는 내용이 있을경우 아래 게시글신고 버튼을 클릭하시고 사유를 작성해주시면 빠른시간 안에 삭제및 필요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답변은 메뉴 아이러브강원 > 1:1문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신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타인의 개인정보,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자신의 글을 타인이 도용한 경우
위의 내용 이외에 기타사항
본문
일 년 중 밤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동지(冬至)인 지난 21일 춘천 서면 봉덕사에서 팥죽을 쑤고 있다. 양원석기자일 년 중 밤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동지(冬至)인 지난 21일 춘천 서면 봉덕사에서 팥죽을 쑤고 있다. 양원석기자일 년 중 밤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동지(冬至)인 지난 21일 춘천 서면 봉덕사에서 팥죽을 쑤고 있다. 양원석기자일 년 중 밤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동지(冬至)인 지난 21일 춘천 서면 봉덕사에서 나눔을 위한 팥죽을 담고 있다. 양원석기자일 년 중 밤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동지(冬至)인 지난 21일 춘천 서면 봉덕사에서 시민들이 팥죽과 달력을 받고 있다. 양원석기자일 년 중 밤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동지(冬至)인 지난 21일 춘천 서면 봉덕사에서 시민들이 팥죽과 달력을 받고 있다. 양원석기자일 년 중 밤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동지(冬至)인 지난 21일 춘천 서면 봉덕사에서 시민들이 팥죽과 달력을 받고 있다. 양원석기자일 년 중 밤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동지(冬至)인 지난 21일 춘천 서면 봉덕사에서 시민들이 팥죽과 달력을 받고 있다. 양원석기자일 년 중 밤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동지(冬至)인 지난 21일 춘천 서면 봉덕사에서 시민들이 팥죽을 먹고 있다. 양원석기자일 년 중 밤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동지(冬至)인 지난 21일 춘천 서면 봉덕사에서 시민들이 팥죽을 먹고 있다. 양원석기자일 년 중 밤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동지(冬至)인 지난 21일 춘천 서면 봉덕사에서 시민들이 팥죽을 먹고 있다. 양원석기자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