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뉴스] “걸으면 걸으수록 행복”…원주역 천사기부계단 후원금 전달

본문

국민건강보험공단 후원금 560만원 전달
“공단 직원들과 사회공헌 동참에 보람 차”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정기석)은 지난 24일 원주역을 방문하여 천사기부계단 후원금 560만원을 전달했다.

【원주】올해도 원주역 천사기부계단을 통한 후원금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됐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지난 24일 원주역을 방문해 천사기부계단 후원금 560만원을 전달했다. 원주역 천사기부계단은 2022년 4월 준공식을 통해 첫선을 보였으며 한 해 동안 계단을 오를 때마다 후원금이 적립, 공단에서 이를 기부한다. 올해의 경우 천사기부계단을 56만명이 이용했다.남부명 공단 경영지원실장은 “공단 직원들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보람 있다”며 “기부뿐만 아니라 걷기운동과 에너지 절약 효과까지 갖춘 천사기부계단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만호 천사운동본부장은 “임직원들이 ESG 경영 실천과 지역사회 기부 문화 확산에 항상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시민들이 천사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으로 모금된 후원금 전액 차상위계층 370세대에 월 18만 원의 생계비로 지원된다. 또 아이 좋은 원주 천사를 통해 저소득 위기가정의 아동‧청소년 건강‧재능‧희망지원을 위한 용도로도 쓰인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869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