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뉴스] 휘닉스 스노우파크, 24/25 시즌 전 슬로프 오픈

본문

- 스노우파크 24/25 시즌 전 슬로프 오픈(하프파이프 제외)
- 2월까지 투숙객 스키 입문강습 1인 2만원에 진행중
- 1월 26일까지 매 주말 휘닉스 윈터페스타 라이브 공연도

◇ 휘닉스 스노우파크 슬로프

【평창】휘닉스 스노우파크가 하프파이프를 제외한 24/25 시즌 전 슬로프를 오픈하고 다양한 강습과 이벤트를 마련, 스키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수도권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의 접근성, 설산으로 유명한 태기산 자락 천혜의 자연환경에 설계된 다이내믹한 슬로프와 스키어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설질, 다양한 기물을 활용 짜릿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파크 등 스키어들이 바라는 조건을 충족하고 있는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올 겨울시즌 휘닉스 윈터페스타도 진행해 스키를 즐기며 수준 높은 공연과 다양한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아프레스키 축제로 마련돼 이용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휘닉스윈터페스타는 오는 26일까지 매주 금, 토, 일 하루2회씩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 밴드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이 이어진다.

이와함께 스키의 재미를 더 많이 알리고자 오는 2월까지 투숙객 스키 입문강습도 진행한다.

휘닉스 파크 투숙객 가운데 만 10세이상 60세미만 고객 중 선착순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그룹강습으로 약 2시간정도 운영된다. 오전과 오후 하루 2회 개설되며 참가금액은 1인 2만원으로 강습에 필요한 장비도 휘닉스에서 무료 대여해 준다.

스키를 본격적으로 배워보고 싶다면 휘닉스 스노우스쿨이 적격이다. 스키나 스노보드를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부터 상급자 과정, 개인 및 가족강습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프리미엄 키즈강습은 레슨부터 리프트, 장비렌탈, 식사, 간식, 키즈케어 등이 모두 포함돼 인기가 높다. 레슨도 스키학교 전용 강습장에서 안전하게 진행된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강습◇휘닉스 스노우파크 정상 몽블랑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991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