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유통가 신상소식]롯데칠성, 초경량 아이시스 마트서도 판매…세븐일레븐, '저속노화' 5종 출시
본문
■롯데칠성, 초경량 아이시스 마트에서도 판매=롯데칠성음료는 직영몰인 칠성몰과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해 온 초경량 아이시스를 이달부터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초경량 아이시스는 롯데칠성이 지난해 10월 출시한 제품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용기 중량을 500㎖ 기준 11.6g에서 9.4g로 낮췄다. 지난 1997년 출시 당시 22g짜리 용기와 비교하면 57% 가벼워졌다. 롯데칠성은 국내 최초로 먹는 샘물에 질소 충전 기술을 적용해 내부 압력으로 패키지 안정성을 유지하도록 했다. 초경량 용기를 썼기 때문에 버릴 때는 손쉽게 구겨 재활용할 수 있다.
◇정희원 교수와 공동 개발한 저속노화 간펺식.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편의점 간편식도 건강하게…세븐일레븐, '저속노화' 5종 출시=롯데그룹 계열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서울아산병원 정희원 노년내과 교수와 함께 '저속노화' 간편식 5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정 교수는 노화를 최대한 억제하는 저속노화의 전도사로 활동해 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저속노화 간편식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도시락, 더커진 닭가슴살 잡곡밥 삼각김밥, 홀그레인 머스타드 닭가슴살 김밥, 닭가슴살 잡곡 샌드위치, 렌틸콩 유부초밥&에그 샐러드 등이다.
렌틸콩, 귀리, 현미 등 대사질환과 성인병 예방에 좋은 잡곡을 활용하고 닭가슴살과 각종 야채를 주재료로 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다고 세븐일레븐은 소개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