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뉴스] 정선군사회복지 신년인사회
본문
사회복지 관련 종사자 등 200여 명 신년 인사 나눠
【정선】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25 정선군사회복지 신년인사회’가 17일 정선농협 한우타운 연회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전영기 정선군의장, 김기철 도의원, 천웅 정암사 주지스님, 김진복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장 등 기관단체장과 지역 내 사회복지 관련 단체 및 시설 종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는 보육시설인 대철베드로의 집과 중증장애인시설인 프란치스꼬의 집에 세탁기를 각각 1대씩 지원하고, 취약계층 어르신을 선정해 이불 25채를 전달하는 등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김진복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2024 한해동안 여러 사업에 대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따뜻한 사랑으로 함께 참여해 준 사회복지 종사자 및 회원, 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새해에는 보다 체계적이고 제도화된 정책으로 양질의 사회복지가 군민에게 전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는 사회복지인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사회복지 종사자들에 대한 열악한 처우와 근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정책적 대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 ‘2025 정선군사회복지 신년인사회’가 17일 정선농협 한우타운 연회장에서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전영기 정선군의장, 김기철 도의원, 천웅 정암사 주지스님, 김진복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장 등 기관단체장과 지역 내 사회복지 관련 단체 및 시설 종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2025 정선군사회복지 신년인사회’가 17일 정선농협 한우타운 연회장에서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전영기 정선군의장, 김기철 도의원, 천웅 정암사 주지스님, 김진복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장 등 기관단체장과 지역 내 사회복지 관련 단체 및 시설 종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