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속보]홍준표 "역시 mbc는 못믿겠다...내란죄가 왜 안되고 검찰·공수처 수사·기소가 왜 엉…
본문
"생방송 토론도 그렇게 편파적으로 악마편집해서 재방을 하다니 기가 막힌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3일 "역시 mbc는 못믿겠다"라고 비판했다.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생방송 토론도 그렇게 편파적으로 악마편집해서 재방을 하다니 기가 막힌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홍 시장은 "어제 방송된 질문들 스페셜 편에서 잘려나간 20여분은 대부분 내가 내란죄가 왜 안되고 검찰·공수처 수사·기소가 왜 엉터리고 법원의 체포영장이 왜 엉터리인지 말한 부분은 의도적으로 모두 삭제·편집 했고 구속기간 연장결정을 왜 법원이 기각 했는지 수사권 없는 검찰,공수처 수사서류가 왜 무효인지 설명한 부분도 모두 삭제하고 편집했다"라며 "유시민 작가가 한 말은 편집한 부분이 없는데 내가 말한 중요한 부분은 대부분 편집되어 내가 한말은 연결이 잘 안되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그래서 우리측 사람들이 mbc는 절대 나가선 안된다고 나한테 말을 하고 있었는데 그렇지만 나는 설마 그렇게까지 하겠느냐고 생각하고 출연 했는데"라며 "역시 mbc는 못믿겠다"고 지적했다.
홍 시장은 "생방송 토론도 그렇게 편파적으로 악마편집해서 재방을 하다니 기가 막힌다"라며 "유투브 제작 할때는 악마적인 왜곡편집 하지 마라. mbc측에 강한 유감을 표한다"고 덧붙였다.
홍 시장은 지난달 29일 MBC '손석희의 질문들'에서 유시민 전 장관과 100분 동안 현 정국에 대해 생방송 토론을 나눴다.
이 토론은 지난 2일 스페셜 편으로 재차 방송됐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