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뉴스] [포토뉴스]평창군농어업회의소, 평창군 농어업인 신년 인사회 개최

본문

◇평창군농어업회의소는(회장:전영록) 3일 평창군농업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평창군 농어업인 신년 인사회를 갖고 지역 농어업 발전을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심재국 평창군수, 남진삼 평창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최종수 도의원, 김태윤 농협중앙회 평창군지부장과 농·축협 조합장, 품목별 농업인연구회장, 농어업회의소 대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평창군농어업회의소는(회장:전영록) 3일 평창군농업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평창군 농어업인 신년 인사회를 갖고 지역 농어업 발전을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심재국 평창군수, 남진삼 평창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최종수 도의원, 김태윤 농협중앙회 평창군지부장과 농·축협 조합장, 품목별 농업인연구회장, 농어업회의소 대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평창군농어업회의소는(회장:전영록) 3일 평창군농업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평창군 농어업인 신년 인사회를 갖고 지역 농어업 발전을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재국 평창군수, 남진삼 평창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최종수 도의원, 김태윤 농협중앙회 평창군지부장과 농·축협 조합장, 품목별 농업인연구회장, 농어업회의소 대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평창군농어업회의소는 2012년 3월 강원도 최초로 설립돼 현재는 설립 당시(250명)보다 800명 이상 회원이 증가, 개인회원 1,018명, 단체회원 27개소, 특별회원 9개소가 참여하고 있는 민관협치 농정체계 구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단체다. 현재 농정에 대한 현장 의견과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조정하여 행정에 반영하는 농어업인의 실질적인 대의기구이자 지자체의 공식적인 농정파트너 역할을 하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349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