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뉴스] 평창영월정선축협, 2회 연속 축협 경제사업 우수사례 평가대회 대상 수상

본문

◇평창영월정선축협(조합장 고광배)이 지난 4일 NH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실시된 농엽중앙회 2월 정례조회에서 2024년 축협 경제사업 우수사례 평가대회 컨설팅사업강화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평창】평창영월정선축협이 2024년 축협 경제사업 우수사례 평가대회 컨설팅사업강화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2회 연속 대상 수상으로 평창영월정선축협은 농협중앙회로부터 무이자자금 5억원을 지원 받게 돼 조합원 실익증진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평창영월정선축협은 서울대 GBST(그린바이오연구소)와 2022년 공동사업교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한우전문경영인 양성과정 교육’을 개설해 3년간 112명을 배출하면서 지역사회 축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전국 축협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경제사업 우수사례 평가대회는 유통판로확대, 판매역략강화, 가축사업활성화, 축산환경개선, 농가컨설팅강화, 사료사업강화 등 총 6개 부문의 수상조합을 선정한다.

고광배 조합장은 ” 우리 축협이 경제사업 우수사례 평가대회에서 2회 연속 대상 수상해 조합장으로써 긍지와 자부심을 느낀다”며 ”축산컨설팅을 통한 축산농가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협동조합의 이념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은 계속 될 것이며, 평창영월정선축협이 지향하는 ’조합원이 잘 사는 복지조합‘을 조기에 반드시 실현해 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585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