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뉴스] 하이원리조트, 꿈의 무대를 만들어갈 아티스트 오디션 개최

본문

31일까지 버스킹, 디제이 등 8개 분야 아티스트 신청 접수
아티스트의 지속적 공연 기회 확대, 고객 문화·예술 경험 제공

하이원리조트가 제2회 ‘하이원 아티스트’ 오디션을 개최하기로 하고 전속 아티스트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기존 버스킹, 디제이, MC, 마술, 국악 등 5개 분야에서 아카펠라, 비트박스, 스트릿아트(댄스, 마임) 등 3개 분야를 더해 총 8개의 분야의 아티스트를 모집하며 오는 31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4월 7일까지 예선심사 과정을 거쳐 본선 진출의 기회를 얻고, 4월 16일부터 양일간 본선 오디션을 통해 4월 18일 최종 선발이 이뤄진다.

현재 지역 예술인을 포함한 1기 아티스트 9개 팀이 지난해 8월부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하이원리조트 단지 내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했다.

하이원리조트는 1기 아티스트들과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발될 2기 아티스트들의 지속적인 공연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다양한 분야의 하이원 아티스트 및 지역 예술인을 모집해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하이원리조트가 전속 아티스트 선발을 위한 제2회 하이원 아티스트 오디션을 열기로 하고 오는 31일까지 참가 신청을 접수 받는다. 사진은 지난해 8월 선발된 1기 아티스트 공연 모습.◇하이원리조트가 전속 아티스트 선발을 위한 제2회 하이원 아티스트 오디션을 열기로 하고 오는 31일까지 참가 신청을 접수 받는다. 사진은 지난해 8월 선발된 1기 아티스트 공연 모습.◇하이원리조트가 전속 아티스트 선발을 위한 제2회 하이원 아티스트 오디션을 열기로 하고 오는 31일까지 참가 신청을 접수 받는다. 사진은 지난해 8월 선발된 1기 아티스트 공연 모습.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628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