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뉴스] 이달의 으뜸봉사자·봉사단체 시상 눈길

본문

이달의 으뜸봉사자에 전현이 정선읍여성자율방범대장
으뜸봉사단체에 정선군시설관리공단 마중물 봉사단

【정선】정선군자원봉사센터가 선정하는 10월 이달의 으뜸봉사자 및 으뜸봉사단체에 전현이 정선읍여성자율방범대장과 정선군시설관리공단 마중물봉사단이 각각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정선군자원봉사센터는 30일 센터 회의실에서 이달의 으뜸봉사자 및 으뜸봉사단체 시상식을 갖고 각각 시상했다.

이날 으뜸봉사자로 선정된 전현이씨는 정선읍여성자율방범대의 대장직을 맡아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방과 후 청소년 귀가 차량 지도 활동과 청소년 선도, 야간방범활동, 지역행사 교통안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며 지역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으뜸봉사단체에 선정된 마중물봉사단은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의 직원들로 구성된 직장 내 봉사단체로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비롯해 여름철 수해로 인한 침수 가옥 정리, 농촌일손돕기, 어르신들을 위한 목재가구 만들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쳐 온 공로다.

한편, 정선군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마일리지제 운영을 통해 자원봉사자들의 참여와 관심도를 높이고,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자원봉사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선군자원봉사센터(소장:장기봉) 10월 이달의 으뜸봉사자 및 으뜸봉사단체 시상식이 30일 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으뜸봉사자에 전현이 정선읍여성자율방범대장이, 으뜸봉사단체에 정선군시설관리공단 마중물봉사단(회장:유영수)이 각각 수상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64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