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군뉴스] 화천 기초질서 확립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본문

◇기초질서 확립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이 23일 화천시장과 시가지 일대에서 최문순 군수, 류희장 군의장, 권호석 화천경찰서장을 비롯한 지역 기관단체장과 회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화천】화천지역 기초질서 확립을 위한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이 23일 화천시장과 시가지 일대에서 열렸다.

최문순 군수, 류희장 군의장, 권호석 화천경찰서장을 비롯한 지역 기관단체장과 회원들이 참가한 이날 합동 캠페인에서는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를 비롯해 음주 소란과 불법 광고물 금지 등을 집중 홍보했다.

화천경찰서는 교통법규 위반과 같은 단순한 무질서뿐 아니라 최근 증가하는 노쇼 사기 등을 포함, 군민의 일상을 침해하는 위반 행위를 해소하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또 기초질서 위반이 빈번한 구역에는 홍보 안내판, 휴지통, 흡연부스 설치 등 자치단체 차원의 인프라 개선도 추진하고 있다.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오는 8월말까지 현수막, 포스터, SNS, 캠페인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펼치고 9월부터는 집중 단속에 들어갈 계획이다.

이와함께 화천경찰서는 화천군과 정례 협의회를 통해 기초질서 관련 현안 정보를 공유하고, 현장 중심의 맞춤형 대응 방안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권호석 화천경찰서장은 “기초질서 확립은 단순히 법을 지키는 것을 넘어 군민의 안전과 삶의 품격을 높이는 중요한 과정”이라며 “기초질서 확립과 더불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한 인프라 개선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499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