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군뉴스] 화천 생활실내체육관 개관 ‘스포츠 복지 한 단계 업’

본문

실내 테니스 코트와 풋살장 완비돼 스포츠 복지 증진
사내파크골프장 개장 등 지역 곳곳 스포츠 기반 조성
다양한 스포츠 대회 마케팅, 전지훈련단 유치에 도움

◇화천생활실내체육관 개관식이 5일 화천읍 아리에서 최문순 군수, 류희상 군의장, 박대현 도의원, 권호석 화천경찰서장, 문영숙 화천교육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화천생활실내체육관 개관식이 5일 화천읍 아리에서 최문순 군수, 류희상 군의장, 박대현 도의원, 권호석 화천경찰서장, 문영숙 화천교육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화천생활실내체육관은 실내 테니스 코트 3면, 풋살경기장 1면을 갖추고 있다.◇화천생활실내체육관은 내부에 실내 테니스 코트 3면, 풋살 경기장 1면을 갖췄으며 외부에 50면의 주차공간까지 확보했다.◇화천생활실내체육관 개관식에서 ‘생활실내체육관’ 현판을 쓴 여혜숙 문화원부원장(사진 오른쪽)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화천】화천군이 생활실내체육관을 개관하는 등 스포츠 기반시설 확충에 속도를 내고 있다.

5일 화천읍 아리에 문을 연 생활실내체육관은 1만458㎡의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1층, 연면적 3,685㎡ 규모로 건립됐다.

실내체육관은 내부에 실내 테니스 코트 3면, 풋살 경기장 1면을 갖췄으며 외부에는 50면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개관식에서는 ‘생활실내체육관’ 현판을 쓴 여혜숙 문화원부원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생활실내체육관 개관은 전지훈련단 유치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생활실내체육관과 인접한 북한강 주변에 화천종합운동장, 전지훈련단 전용 트레이닝센터, 국민문화체육센터 등 다양한 체육시설이 자리잡고 있다.

군은 이에 앞서 지난달 사내면에 사내 파크골프장을 개장했다. 군은 전국 단위 대회 분산 개최 등으로 유동인구를 늘려 지역 상경기 회복을 이끌 계획이다.

최문순 군수는 “생활실내체육관이 개관돼 군민들의 스포츠 복지도 한층 향상될 것”이라며 “군민 수요에 맞춰 다양한 형태의 체육시설을 확충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6일 개장한 사내파크골프장.◇지난 7월 26일 개장한 사내파크골프장.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242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