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뉴스] “강원지역 최고 고품격 주거 단지 구현”
본문
춘천 레이크시티 2차 아이파크 모델하우스 오픈

지난해 1차 분양 당시 평균 27대 1의 청약경쟁률로 모든 평형대에서 1순위 마감에 성공했던 '춘천 레이크시티 2차 아이파크' 모델하우스 개관식이 22일 춘천시 근화동 267번지에서 열렸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춘천시 삼천동 22-1번지 일원에 건립하는 '춘천 레이크시티 2차 아이파크'는 지하 4층~지상 29층, 3개동 총 218세대 규모로, 선호도가 높은 국민평형(전용면적 84㎡)을 비롯해 1개동 전체를 대형평형(전용면적 144㎡)으로 구성했다.
남상원 회장은 “2년 1개월 전 1차 분양 당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하루 만에 완판됐다”며 “2차는 55평, 57세대를 배치하고, 공지천과 의암호 조망 등 강원도내 최고의 고품격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2028년 9월 입주를 목표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시행사인 아이디앤콘스(주) 남상원 회장 부부와 김홍신 작가, 박진오 강원일보 사장, 곽문섭 현대산업개발 팀장, 김진봉 산이앤씨건축 대표, 김진용 삼경 대표, 이훈 아이디앤콘스(주) 사장, 이종근 아이디앤콘스(주) 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춘천 레이크시티 2차 아이파크’는 휴식과 주거의 경계가 조화를 이루는 단지 배치로, 지상은 주차공간이 없는 100%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했고 조경시설과 산책로,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피트니스, 골프장,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여가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마련해 입주민의 삶의 질과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각 주택형별 타입에는 팬트리, 드레스룸, 알파룸, 유틸리티룸 등 특화된 공간이 개별로 적용돼 넉넉한 수납과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1차 분양 단지 대비 공지천, 의암호와 인접해 공지천, 의암호에 이은 도심 전경 조망권(일부)까지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춘천 레이크시티 1차(864가구) 분양 당시 평균 27.7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던 것에 비춰보면 이번 2차 분양에도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되고 있다.
오는 25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26일과 27일 일반공급 청약이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 및 동호수 발표일은 9월 2일이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