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TV하이라이트-9월10일

본문

TV하이라이트

(10일 오후 8:30)=원더걸스 혜림의 아들 시우가 소희 의모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줘 시선집중! ‘우리들의 원더풀 데이’ 특집으로 원더걸스 선예, 유빈, 소희가 혜림의 집에 놀러왔다. 시우는 혜림을 똑 닮은 끼를 폭발해 모두를 들썩이게 하는데. 시우가 20주년을 맞은 원더걸스를 위해 준비한 댄스 메들리까지 선보인다. 소희의 트레이드마크 ‘어머나’까지? ‘쏘핫’ 무대를 연상케하는 호피무늬로 갈아입은 시우의 귀여운 애정공세와 완벽한 포인트 안무를 함께 만나본다. '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10일 오후 8:45)=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모든 장르를 섭력한 마성의 씬스틸러가 한블리를 찾아왔다. 명품 감초 배우 ‘김형묵’과 함께하는 블랙박스 리뷰가 시작된다. 특별히 한블리를 위해 준비한 개인기가 있다는데. 시선집중! 세계 최초의 개인기 자동차 후미등 묘사를 선보인다. 이런 인간 자동차를 위협하는 상상초월! 역대급 빌런들을 함께 한다. 작품 이력 만큼 사고 이력도 많다는 김형묵 배우! 트럭 아래에 깔린 경험부터 아찔한 전복사고까지 형묵이 직접 겪은 교통사고 썰들을 대방출한다. 이번주 한블리에서는 도로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총격사건의 전말까지 함께하자.

◇MBC 라디오 스타

▣MBC 라디오 스타(10일 밤 10:30)=김수용, 임형준, 심형탁, 김인만이 함께하는 ‘마음은 부자지만 몸은 가난한 아빠’ 특집을 만난다. 출연자 중 가장 나이 든 아빠이자 사석에서만 웃긴 아빠라는데! 가늘고 길게 라스를 접수하러 왔다. 오랜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수용이 소속사를 이적한 후 강연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근황을 공개한다. 이어 유재석이 막내였던 시절, 김수용 차에 들어갔다고? 국민MC 유재석의 해프닝까지! 네 명의 아빠들이 선보이는 합창 무대로 뜨겁게 달궈진 현장으로!

▣MBN 나는 자연인이다(10일 밤 9:10)=절망에 빠졌던 자연인 윤복중씨를 다시 일으켜준 야생의 이야기. 20년 전에 사둔 땅에서 텐트를 치고 사계절을 버텼는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호흡이 편해지는 게 아닌가! 그래서 그는 집을 짓기 시작했고, 몸에 좋다는 야생의 식재료와 진귀한 약재를 찾아 나섰다. 천연 항암제라 불리는 상황버섯, 폐에 도움을 준다는 마가목, 간에 좋은 벌나무 등. 그렇게 원시의 숲에서 하루하루를 버텨 7년이 흘렀다. 회복 이후 이 산중을 떠나지 않는 까닭에 돈과 일이 삶의 기준이 아니라 숨, 물, 밥이 전부인 단순한 자연이지만 처음으로 행복감을 느꼈다고 말한다.

◇EBS 고향민국

▣EBS 고향민국(10일 오후 7:20)=혼자 왔다 가는 인생이라지만 어떤 짝을 만나는지에 따라 삶의 질이나 방향은 달라진다. 여기, 인생의 짝꿍을 만나 삶을 새롭게 그려가는 사람들이 있다. 강아지보다 앵무새 더 좋다는 한 남자. 반려동물을 그리는 ‘멍멍 작가’ 곽수연씨와 함께 경북 안동에 사는 여덟 마리 앵무새의 아빠, 탁동균씨를 만났다. 앵무새 사랑꾼! 동균씨가 앵무새를 이토록 아끼는 이유는? 고향 안동에서 앵무새와 24시간 껌딱지처럼 붙어 지내는 탁동균씨의 특별한 일상을 들여다본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11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