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뉴스] 제29회 강릉시 노인의 날 기념식 열려

본문

◇제29회 강릉시 노인의 날 기념식이 13일 강릉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김홍규 강릉시장, 최익순 강릉시의장,권혁열· 심오섭 도의원, 심재빈 강릉시노인회장과 각 동별 경로당 회장과 노인회 임원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사진=권태명기자◇제29회 강릉시 노인의 날 기념식이 13일 강릉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김홍규 강릉시장, 최익순 강릉시의장, 권혁열·심오섭 도의원, 심재빈 강릉시노인회장과 각 동별 경로당 회장과 노인회 임원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사진=권태명기자

【강릉】제29회 강릉시 노인의 날 기념식이 13일 강릉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김홍규 강릉시장, 최익순 강릉시의장, 권혁열·심오섭 도의원, 심재빈 강릉시노인회장, 각 동별 경로당 회장과 노인회 임원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대한노인회 강릉시지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노인강령과 경로헌장 낭독 등이 진행됐고, 100세를 맞이한 어르신 23명에게 청려장을 전수하는 행사도 펼쳐졌다.

또 노인복지 향상과 권익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열려 도지사 표창 3명, 강릉시장상 11명, 노인회중앙회상 2명 등 총 16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심재빈 강릉시노인회장은 “100년만의 극한가뭄임에도 불구하고 경로당에 물이 끊기지 않게 도움 준 강릉시와 유관기관 자원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고 강조했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초고령 사회로 접어든 지금, 어르신들의 경험과 연륜을 살려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711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