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뉴스] 여성 일자리 성과 한자리에…‘2025 강원 새일센터 성과공유회’ 동해서 열려
본문

‘2025 강원지역 새일센터 성과공유회’가 지난 30일, 31일 이틀간 동해시 보양온천컨벤션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 강원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주관으로 강원지역 10개 새일센터 종사자와 관계자 등 80여명이 참석해 여성 일자리 지원성과를 공유하고 협력체계를 강화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성과공유회에서는 각 새일센터의 연간 성과 및 우수사례 발표,,우수 종사자 포상, 직무별 세미나,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센터별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여성 일자리 창출과 고용 지속 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과 성장의 기회를 모색했다.
서동면 강원특별자치도 경제진흥원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는 센터 간 협업을 강화하고 우수사례를 현장에 확산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강원지역 여성들이 일과 삶에서 더욱 당당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 역량을 지속적으로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김미경 동해시 가족과장은 “현장에서 여성 일자리 성과를 확인하고, 센터 간 협력의 중요성을 다시금 느낀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여성의 경제활동 기반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