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제안서 제출 앞서 23일 기관 협의 ◇춘천시 동내면 고은리 일대. 강원일보DB. …
강원FC와 AFC 현장 실사 준비 ◇지난 2월 강원FC의 K리그1 춘천 홈 개막전 응원을 …
강원특별자치도의회 강정호 의원 ◇강원특별자치도의회 강정호 의원 …
◇삼양식품 큰컵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 ■삼양식품 '큰컵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삼양식품이 23일 '큰컵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 출시 소식을 알렸다.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은 삼양식품이 국내에서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불닭 브랜드 신제품이다. 지…
육동한 시장 23일 13개 지역 공약 제안 ◇육동한 춘천시장은 23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제…
- ‘행복을 바라봄, 일상을 담아봄, 희망을 이어봄’- 춘천시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23일 성료 …
도로변 인도 개선공사와 병행기존 벚나무는 절골 힐링 캠핑장으로 이식 【태백】태백시가 가로수의 생육 불량 및 좁은 인도폭으로 민원이 지속되고 있는 절골 도로변 가로수를 교체하…
신사우동 마을관리소는 23일 관리소에서 신사우동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치매예방 인지강화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이 프로그램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지원하고 삶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춘천시가족센터(센터장: 윤은희)는 23일 센터에서 광판초등학교 학부모 19명을 대상으로 ‘타르트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이번 사업은 춘천시 내 문화사각지대를 발굴해 문화·예술·교육 등의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지역을 직접 찾아가 주민들과 함께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
‘강원특별자치도 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하는’ 어울림 다(多)가치보육과 A+춘천엘노인복지센터는 23일 A+춘천엘노인복지센터에서 ‘아이랑 어르신이랑 어울림’을 주제로 세대공감 놀이활동을 공동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어울림 다(多)가치 보육’에 참여 중인 춘천지역 5개 어린…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23일 강원교육연수원 별관 대강당에서 도내 학부모 20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학부모 교육’을 개최했다.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23일 강원교육연수원 별관 대강당에서 도내 학부모 20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학부모 …
개최지 논란 일단락…AFC에 춘천 등록 결정지원금 없이 개최, 실사 결과 따라 추가 협의하기로김진태 지사 “첫 ACLE 강원도서 치뤄 다행이다” …
춘천농협 퇴계3영농회 강영철 회장과 조합원들은 22일 속초박물관, 양양 양수발전소 및 낙산사 일원을 방문하는 선진지견학을 실시했다.
◇ 강원영동병무지청(지청장: 김도형)은 대한제과협회 강릉시지부와 지난 22일 ‘나라사랑가게’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강원영동병무지청(지청장: 김도형)은 대한제과협회 강릉시지부와 지난 22일 ‘나라사랑가게’ 활성화를 위한 업무…
【춘천】 춘천시는 외국인 계절근로자 180명을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지난 3월 197명에 이은 올해 2차 도입이다. 새로운 근로자는 23일부터 입국해 고용주와 입국 설명회, 교육을 받는다.이번 계절근로자 도입은 농번기를 맞은 지역 농가의 인력난 해소에 도움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