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사이에는 '공기'조차 끼어들수 없다. 진공포장 커플사진 찍는 법

본문

최근 일본에서 유행하는 커플놀이라는데...

이거 보고 오렌지 캬라멜 생각나신 분????

--------------------------------------------------------------------------------------------------------------------------------------

 

공기조차 끼어들 수 없는 우리 사이를 증명해주는

목숨건 '진공포장' 커플사진이 유행

 

현재 일본에서 매우 특이하고 독창적이지만 다소 위험해 보이는 커플사진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본의 커플사진을 전문적으로 촬영하는 사진작가 하루히코 가와구치(Haruhiko Kawaguchi)가 생각해낸 아이디어로 서로의 사이에는 공기도 끼어들 틈이 없어야 한다며 비닐 팩 속에 들어가 최대한 밀착한채 공기를 최대한 빼고 촬영한 'Fresh Love'라는 이름의 ‘진공포장’커플 사진입니다.

 

 

 

육체적 사랑이라는 주제로 둘이 하나가 되었을 때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표현했다고 하지만 비닐 팩 안쪽은 공기가 거의 없어 진공에 가깝기 때문에 한 컷당 4초 만에 촬영한 뒤 공기를 주입시켜 숨을 쉴 수 있도록 해야 하기 때문에 굉장히 힘들면서도 높은 위험부담을 가지고 도전해야 하는 커플사진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즈를 취한 뒤 랩을 씌운 것인지 촬영 후 공기는 어떻게 주입시켜주는 것인지 보는 이 모두가 궁금해하는 진공포장 커플사진 찍는 법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하지만 모델은 위험할 수 있으므로 절대로 따라하지 마세요.

<더보기: http://strogay.tistory.com/392>

9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968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0
댓글0
댓글0
댓글0
댓글0
댓글0
댓글+1
댓글0
댓글0
댓글0
댓글0
댓글0
댓글0
댓글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