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생활] 전남친이 제 친구를 좋아하는 걸까요?

본문

같은 통화 방에 여러명 있는데 제 친구랑 전남친도 있어요 근데 요즘 장난을 많이 치는 것 같아서요 제 전남친이 트름해서 제 친구가 아 더러워 이랬는데 전남친이 난 너가 트름하는 거 맨날 받아 주는데 내가 더러워? 이랬어요 웃으면서 그리고 애들이 제 친구한테 장난 치니까 전남친이 ㅇㅇ이한테 왜 그래 이랬어요 전에 저랑 사귀기 전에 그런 적 없었는데... 저한테만 했던 말이거든요 앞에 내가 더러워? 이러고 제 친구가 트름 하니까 애들이 다 더럽다고 했는데 제 전남친이 난 안 더러워 ㅇㅇ아 근데 벙원 좀 가 봐 이러고요 제 친구가 먼저 놀렸는데 전남친이 발달 장애야라고 받아 처 줬고 어제 게임 할 때도 오 ㅇㅇㅇ 잘 하는데? 인재야~ 이러고 칭찬 해 주고 실제로 잘 하긴 해요 근데 걔가 누굴 칭찬해 준 건 처음 봤어요 그리고 성 떼서 부르고 그래요 그렇다고 걔가 말 하는 거 다 받아 주는 것도 아니고 걍 걔가 말 하면 무시할 때도 많고 반응 없을 때도 많아요 그냥 장난 치는 걸까요? 저랑은 헤어지고 친구로 지내기로 했는데 저한텐 그런 장난 친 적 한 반도 없어요 전남친 b형이에요 원래 장난이 좀 많은 성격이에요 저랑 헤어진 지는 일주일도 안 됐고 원래 이렇게 찬하진 않았어요 둘이 연락도 일절 안 해요 저랑 사귈 때도 잘 안 했고 사귀기 전에도 아예 안 했어요 너무 복잡해요 좋아하는 걸까요 아님 단지 그냥 장난을 치는 걸까요...?
57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3

강원도남자님의 댓글

회원사진

친구로서든 이성으로서든 호감이 있는 것 같은데.. 나 좋아할때 했던 행동을 다른 사람한테 하면 신경쓰이긴하겠다.. 힘내!

화사랑님의 댓글

회원사진

관심있는것 같은데,,,

마피아님의 댓글

회원사진

질문자님은 전남친과 다시 만나고 싶으신가요?

얽힌 친구들이 많아서 헤어져도 계속해서 근황을 접해 많이 불안하고 힘드시겠어요 ㅠ_ㅠ

하지만 오히려 얽힌 친구들이 많기에 더더욱 질문자님의 친구에게 관심이 있더라도 아마 적극적으로 표현하지는 못 할 거에요.

분명 헤어진지 1주일밖에 되지 않았는데 관심을 표현하고 다가가고 사귄다면 평판이 안 좋아질 것이고, 주변사람들의 시선도 무시하지는 못 할테니까요.

만약 전남친과 다시 사귀고 싶어 신경쓰이시는 상황이라면, 헤어진 상황에 대해 자세하게 다시 질문을 올려주세요 :)

전체 46,304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3
댓글+2
댓글+2
댓글+1
댓글+5
댓글+1
댓글+3
댓글+2
댓글+5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