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정보] 속초 자이엘라 분양정보 궁금합니다.바다조망이라서 투자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본문

속초 자이엘라 분양정보 궁금합니다.바다조망이라서 투자로 괜찮아보이네요..





#속초자이엘라
#속초 아이파크스위트
#속초 반얀트리
#속초 스테이
#속초 디오션자이
59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1

억굴님의 댓글

속초 자이엘라에 관심이 있으시네요~

요즘같이 초저금리 시대에 투자 상품으로는 속초 자이엘라가 제격입니다.

다주택자 규제로 인해서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는 생활형 숙박시설이 인기입니다.

전매도 무제한 가능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 대신 국내 관광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이S&D가 강원도 속초에 생활형 숙박시설을 분양할 예정입니다.

지난 여름 강원도 방문자 수는 전국 17개 시도 중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이고 있으며, 수요가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GS건설 자회사인 자이S&D는 11월 강원도 속초시에 생활형숙박시설인 '속초자이엘라'를 분양할 예정입니다.

일반 숙박시설과 달리 생활형 숙박시설은 공중위생법상 실내에서 취사 및 세탁이 가능하고,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분양받을 수 있습니다.

또 전매 제한과 중대금 대출 규제에서도 자유로워 최근 주택 규제에 따른 반사효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속초 자이엘라는 국내 관광 1번지로 손꼽히는 속초에 들어서는 만큼 관광 수요 확보가 유리한 데다 브랜드의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실제 문화체육관광부에 따르면 지난 7월 1~19일 강원도 지역 방문자 수는 전년 같은 기간보다 6.8% 늘어나 전국 17개 시도 가운데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였습니다.

속초 시내 중심에 위치해 속초시청, 하나로마트, 이마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이 수월합니다. 동해대로(구 7번국도)를 통해 인근 지역 이동이 수월하고, 삼척과 속초를 잇는 동해고속도로로 빠르게 진입이 가능합니다.

서울~양양고속도로 전구간이 개통되며 서울도 2시간대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호재로는 경춘선과 춘천~속초 구간을 연결하는 동서고속화철도가 오는 2026년 개통이 예정돼 있습니다. 개통되면용산에서 속초까지 1시간 15분이면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속초 자이엘라는 해안가에 인접한 데다 주변에 높은 건물도 없어 탁 트인 조망 확보가 가능한 오션뷰입니다.

타입에 따라 동해바다, 설악산 등 자연경관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속초 자이엘라는 속초 중심부에 위치해 있음에도 동해바다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데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 및 관광 인프라, 개발호재까지 높은 미래가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수분양자 본인이 필요할 때는 휴양공간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숙박업으로 수익까지 올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됩니다.

속초 자이엘라 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로 인해서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시기 전에 대표번호로 전화하셔서 방문예약하셔야만 모델하우스 관람이 가능합니다.

전체 46,318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5
댓글+2
댓글+5
댓글+1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5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