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생활] 잘못된 만남인가요?

본문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 여러번 같은 질문 올립니다. 저는 떳떳하지만 친구가 이상하다고 말해서 다른 분들의 의견을 묻고자 글을 올립니다!


저는 22살 여대생입니다. 20살때 재수학원 다녔는데 그때 친하게 지낸 남자 선생님 (기혼 / 자식 있음 / 36살)과 1 ~ 2달에 1번 정도 밥도 먹고 술도 마십니다.


평소에는 거의 연락 안 하고 만나서도 그냥 일상적인 얘기 및 진로에 대해 얘기해요. 만날 때 항상 둘이서 만나는데 (함께 친한 선생님 혹은 학생이 없어서) 이게 이상한 건가요?


제가 학원 다닐 때 수업도 진짜 열심히 듣고 개인 질문도 많이 하면서 선생님께서 저를 좋게 보셨고 (공부 진짜 열심히 했어요) 또 제가 밝은편이라 더 귀엽게 봐주시는 것 같아요.


저는 한번도 이성적인 감정을 가져본 적 없고 친한 어른이자 스승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제 3자 입장에서는 그냥 유부남과 젊은 여자의 만남으로 인식 되나요??



저는 이 선생님의 삶의 태도와 능력을 보면서 저도 앞으로 그렇게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둥 선생님은 저에게 좋은 참고/조언/자극 대상이기도 하고 또 웃음코드도 비슷해서 재밌기도 해서 지금까지 연락하고 지냈어요.


마음같아서는 앞으로도 종종 밥먹고 얘기 나누는 사이로 남고 싶은데 좀 아닐까요? 이 선생님은 다른 학생들과도 밥도 먹고 술도 마셔요! 다만 저랑 둘이서 먹고 마시는 이유는 함께 친한 선생님이나 학생이 없어서고요.


질문

1. 어린 여자 제자와 단둘이 밥 먹고 술 마시는게 이상한가요?

2. 답변자님들이 보기에는 단순히 유부남과 어떤 여자의 만남으로 보이나요? 선생과 제자가 아니라??
52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3

애정공주님님의 댓글

회원사진

결론은 ㄴㅏㅁ자만 완전 ㅈㅗㅎ음...

아내 이외에 젊은 여자 만나는 능력남이네요... ㅎㅎ

건우맘님의 댓글

때지님의 댓글

회원사진

정말 이상하지 않은데 본인이 간수를 잘 해야할 듯 싶네요. 좀 아니다 싶으면 언제든 내칠 수 있는. 나쁜 관계로 보여지진 않는데 술은 조심하세요. 30대든 40대든 본능에 있어서는 충실한 게 남자니깐요.

전체 46,166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5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2
댓글+1
댓글+2
댓글+3
댓글+3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