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교육] 친구랑 화해하는 법

본문

중학교 1학년인데 친구랑 화해하는 법 알려주세요. 반년 전에 다른 애한테 이간질 당해서 싸웠는데 진짜 짧지만 너무 심하게 말을 해버려서 사과하고 싶어요. 서로 안좋은 말 뱉었지만 제가 마음이 약해서 남한테 상처 주는걸 너무 후회하거든요. 그래서 제가 먼저 사과하고 싶은데 어떤식으로 말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제가 사람들한테 사과 받아본적은 많은데 직접 한적은 한번도 없거든요. 너무 오랫동안 친구해서 이렇게 그냥 멀어지는게 너무 미안하기도 하고 그렇게 잘 맞는친구는 한번도 없었어서 꼭 사과하고 싶어요. 친구가 싸우고 난 뒤에 제 게시물에 좋아요도 많이 눌렀고, 화해하고 싶은 눈치같은데 어떻게 말해야할까요.

만약 서로 화해해서 노는데 어색하면 어떡하죠? 진짜 가족만큼 편하고 가까운 사이였는데도 오랫동안 연락을 안하다 보니까 이런게 너무 걱정되요.
55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2

퀸줄리아님의 댓글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친구도 충분히 화해를 하고싶어 하는 눈치이기 때문에 금방 화해할 수 있으실거에요. 만약 만나서 말하기 좀 그렇다면 문자로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사실 사과를 하는데에는별 어려운게 없습니다. 그냥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니까요. 무슨 일이 있었고, 그때 감정은 어땠으며, 지금 감정과 친구분을 향한 마음을 전하세요. 부족한 답변 죄송합니다.

아주망님의 댓글

회원사진

진심으로 사과하는데 안 받아주는 사람 없을 거예요~ 오해로 싸운 거면 더 화해하기 쉬울 거예용 친구한테 만큼은 자존심 세우지 말고 진심을 담아서 사과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전체 25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4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