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정보] 일산커튼 설치 어디가 잘해요?

본문

안녕하세요 일산에서 커튼을 설치맡길 업체를 찾는데 선뜻 믿고맡길데가없네요 제가 집에 좀 예민해서,
6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1

딱불이님의 댓글

회원사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질문자님^^ 일산커튼 및 블라인드 인테리어 전문입니다.

일산에 이사오신건가요?

일산커튼을 설치하려는게 처음설치이신지 변경이신지요?^^

어떤 커튼을 설치하느냐에 따라 집안의 느낌과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커튼 하나에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시죠^^

인테리어를 가장 쉽고 빠르게 바꿀 수 있는 방법이 또 패브릭 계열의 변화입니다 이중에서도 차지하는 면적이 가장 큰 것이 바로 커튼입니다.

커튼은 제품의 선택 폭이 넓고 간단한 설치 대비 만족도가 가장 큰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먼저! 커튼을 어떻게 잘 선택하느냐에 대해 말씀드리면, 커튼의 종류는 매우다양하고 소재에 따라 여러 계열로 나뉩니다.

그래서 더욱이 커튼을 바꾸기 전 설치할 창문의 유형과 소재별로 자아내는 분위기를 미리 확인하셔야 해요!

커튼을 선택할 때에는 창문의 용도와 잘 맞는지 꼭!꼭 확인하셔야합니다.

창문이 어떻게 개폐가 되는지 창문과 집에 연결부분의 분위기도 중요하죠! 만약 질문자님이 커튼보다는 블라인드나 다른 디자인을 원하실 수도 있구요

엄청 고민해서 커튼을 구매했는데 막상 달아보니 생각만큼 연출이 되지않았다면?

보통 주름이 예쁘게 잡히지 않아서입니다. 커튼 쇼핑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주문 전에 커튼형태에 따른 주름을 확인하고 이에 맞는 연출방법을 잘 아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커튼 관리법, 커튼의 소재 및 여러 디자인 및 블라인드에 대한 내용까지 정말 많은 내용을 다 담지 못했지만 여러 방법들과 노하우가 있습니다.

커튼 바꾸고 싶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추가 질문 주세요^^ 감사드립니다^^

전체 46,302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3
댓글+3
댓글+2
댓글+2
댓글+1
댓글+5
댓글+1
댓글+3
댓글+2
댓글+5
댓글+2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