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생활] 증거있는데 바람핀아내 소송될까요

본문

결혼생활한지 9년 됐습니다. 아이는 유치원생이구요.
제목그대로 바람핀아내 복수하고 싶습니다

삼개월정도 전부터 아내가 부쩍 약속이 많아지고 너무 과하게 꾸미는 거 같아 느낌이 좋지 않아 알아보았더니 남자도우미와 지속적으로 만났더군요.
술에 취해 아내가 자고 있을 때 폰을 보니 '누나 잘 들어갔어요?'라 와 있더군요.
눈이 확 돌아갔는데 겨우 가라앉히고 폰을 확인하니 간단한 일상대화부터 입에 담기도 힘든 음담패설도 하고... 관계를 나눈듯한 대화도 있었습니다. 정말 누워자고 있는 년 걷어차고 싶었는데 겨우 참고 거실 소파에서 뜬 눈으로 밤을 샜습니다.

이 카톡을 캡쳐해뒀는데 바람핀아내는 물론 남자도우미한테도 복수하고 싶은데 이걸로도 소송이 될까요?
51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2

나희맘임돠님의 댓글

회원사진

꼭 증거잡아서 소송하세요 그런 걸로 소송이 안되면 세상에 어떤걸로 소송이 될까요..

많이 힘드실텐데 힘내시고.. 포커페이스 유지하시면서 알고 있다는 사실을 드러내지마세요

쿠키두개님의 댓글

회원사진

바람핀아내와 상간남에 대한 분이 풀리지않는 마음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지금 카톡증거는 없는것보다는 낫지만 확실한 증거가 되긴 어렵습니다.

제 아내는 자동차 동호회 연하남자랑 바람이 났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상간남, 아내 둘 다 뻔뻔하게 나와서 사회적 매장을 시킬랬는데 뒤에 가면 남는 것이 없다 생각해서 위자료 소송을 진행했구요.

그런데 이게 참 쉽지 않더군요.

변호사 자문을 구해보니 확실한 증거가 있어야 소송을 해도 승산이 있다고 하더군요.

근데 저도 직장이 있고, 제 선에서 확보할 수 있는 정보가 한정적이라 보여 외도증거수집으로 유명한 '아레스터'에 의뢰했습니다.

증거를 받아보고 나니 참 가관이더군요.

둘의 모텔출입 사진과 길거리에서 껴안고 있는 사진까지...

증거를 아내에게 들이미니 절 얼마나 호구로 봤는지 일말의 반성조차 없이 다 저 때문이라고 하더군요.

그냥 뒤도 안 돌아보고 소송걸어서 이혼했습니다.

위자료는 상간남에게 3천(거의 최대액수라고 합니다), 아내에게 5천받고 이혼했습니다.

현실적인 이유로 바람핀아내라지만 계속 살까도 고민했었고 지금도 가끔씩 내가 용서를 하면 어땠을까 하는 감상에 젖기도 하지만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아닌 건 아닌 거더라구요.

이성적으로, 현명한 선택하셔서 후회하시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전체 46,318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1
댓글+4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4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