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생활] 남녀 사이에서의 남자 심리

본문

애정표현을 잘 못하는데요.. 막 좋다고 남자가 그러더라구요 그러더니 표현해달라고 하네요.. 그래서 어렵게 해주고 했었는데 한 일주일 좀 넘었었나..? 그랬던 사람이 이제 좋다고 하트도 잘 안 보내고.. 그러네요.. 이게 뭐죠...?
47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2

미첼님의 댓글

회원사진

사람마다 좋아하는 애정표현이 있습니다.

크게 5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그중에 남자분이 무엇을 좋아하시는지는 연애하시면서 차차 알아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말

-어떤 사람들은 말로써 표현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아무리 행동이나 선물 등으로 당신의 마음을 표현해도 상대에겐 '사랑한다'라는 말 한마디가 더욱 크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말로써 천냥 빛을 갚는다는 말이 이런 사람들에게 해당할 수 있습니다. 사랑한다, 고맙다, 함께 있어주어 행복하다 라는 말들로 상대를 감동시키면 어떨까요?

2.스킨십

-어떤사람들은 스킨십이 있어야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도 손을 잡아주며 해주는 것이 더욱 크게 느껴집니다. 육체적인 접촉이 있어야만 사랑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수 도 있지만 이 사랑의 언어를 가진 사람들에게 만큼은 육체적인 접촉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은데 스킨십을 좋아하신다면 스킨십의 언어에 해당하시는 분일 수 있습니다.

3.시간

-그러자면 어떤 사람들은 자신에게 주는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선물을 받지 못해도, 사랑한다는 말을 듣지 못해도,스킨십이 없어도 나와 함께 해주고 같이 시간을 보내는 것. 그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내가 힘들 때나 슬플 때나 즐거울 때나 행복할 때 그 사람이 나와 함께 있어준다면 그것만으로 사랑을 느끼는 사람들이 이 사람들입니다.

4.선물

-사랑이 눈앞에 보여야 하는 사람들입니다. 받은 선물들을 통해서 이 사람이 나를 이만큼 생각하고 이만큼 사랑한다 라고 느끼는 사람들입니다.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그렇게 크고 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소소하고 작은 것들로 사랑을 충분히 느끼는 사람들입니다.

5.봉사

-상대가 원하는 것을 해주어야 사랑을 느끼는 사람들입니다. 내가 무언가 필요할 때, 상대가 무엇을 해주었으면 할때 그것들이 충족된다면 사랑을 느낍니다. 나를 위해서 이만큼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겨주는 구나 라고 느낄 겁니다.

봄바람님의 댓글

회원사진

그 남자분이 어장치고 있는 것 같아보이네요 제 전썸남이 그랬거든요 ^^

전체 46,318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1
댓글+4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4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