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정보] 주문진아파트 vs 강릉아파트 고민이 많습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주문진아파트 관련 질문드립니다.
현재 저는 교동에 거주하고 있으며
근무지는 주문진농공단지 인근입니다.
생활인프라가 좋은 강릉의 아파트를 알아봐야할지
직장이 가까운 주문진아파트를 알아봐야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현재 주문진에는 분양아파트가 있어
제가 선택할수 있는 선택지가 있고
강릉은 아무래도 분양아파트는 지역이 맘에 안들어서
가격 맞춰서 기분양 아파트에 들어가야겠네요.
주문진아파트 vs 강릉아파트,
미래를 생각했을때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54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2

귀염둥이탱군님의 댓글

주문진아파트 vs 강릉아파트 문제로 고민이 많으신것 같습니다.2016년엔가 분양한 주문진 지역의 풍림아파트의 분양가대비 매매상승률이 어마어마하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저는 아무래도 공급과잉으로 2년 3년씩 분양해야하는 지역인 강릉보다는 지가상승이 진행중인 주문진 아파트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뭐 주문진도 강릉에 속해있긴 하지만요.

현재 주문진아파트는 선착순 분양중인 아파트인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가 있는데요, 평형대의 경우 20, 30, 40평형대가 골고루 분포하고 있고 20평형대는 전세대 남향배치, 탑상형, 판상형 혼합 설계로 취향에 맞는 형태 선택가능,5층 이상부터 주문진 바다 오션뷰,등등의 프리미엄요소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주문진농공단지에 근무하시니 저보다 잘아시겠지만위치도 주문진에서 가장 교통이 편리한 지역을 선점하였네요. 아마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도 추후에는 상당한 P가 붙지 않을까 싶습니다.강릉아파트 보다는 주문진아파트가 평단가가 낮은것도 장점입니다.

생활권역도 어차피 강릉생활권을 공유하고 있으니,이왕이면 직장과 가깝고 잠재력도 높은 지역인주문진아파트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현재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선착순분양중인 것 같으니관심있으시면 빠르게 알아보셔야 좋은 동호수를 지정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필건축님의 댓글

강릉아파트와 주문진아파트 사이에서 고민하고 계신 것 같아요. 강릉 생활권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주문진쪽 아파트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강원도에 아파트단지가 요즘 많이 들어서고 있는 것 같아요. 주거환경이 중요한만큼 오랜시간 고민하셔서 현명한 결정 내리시길 바라겠습니다 ^^

전체 46,318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2
댓글+2
댓글+2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2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2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