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생활] 커플들은 원래 다 이래요?

본문

안녕하세요 18살에 처음으로 연애를 하게 된 학생 입니다
친구 소개로 받고 2~3일? 연락하다가 처음으로 만나서 놀때 고백받고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너무 빠른 것 같아서 좀 찝찝,,) 그때 입뽀뽀를 하고 이래도 안사귈거야? 라고 해서 사귀었어요 그 다음에 키스를 하더라구요..손이 가슴이랑 팬티 안으로 들어왔어요 원래 이게 맞는거라고 하면서 계속 만졌어요 그리고 두번째로 만나는 날 관계를 맺었습니다 사귄지 4일 만에요..그 외에도 성적취향 이나 쓰리사이즈 등등을 묻고 덮치겠다는 말을 장난으로 하고 전애인 들과 얼마나 많이 잤다고 말할때도 있고 노콘으로 해보자는 말도 했었습니다 저는 술 안먹는데 '내가 술 가져오면 먹을거잖아.' 라는 말도 해요 원래 커플들은 다 이런가요? 전 애인 들이랑 얼마나 많이 잤고 노콘 경험이 있다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나요? 저한테 계속 ㅅㅅ 하고 싶다고 하는데 원래 이런가에요?
52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4

이오형님의 댓글

회원사진

남자친구 잘못만나셧어요 소개해준 친구 개 때리세용 어디 쓰레기 같은놈을 소개시켜줬뎅 저런애들 개쓰레기인게 즈그 친구들한테 님 이랑 한거 다말할 확률 99.9%. 님을 사랑해서가 아니라 하려고 사귀는 것 같은 줘패야함 ㄹㅇ루

가온마미님의 댓글

정상적이라고 하기엔 이건 개인차이니 평균이라고 말하겠습니다.

평균적으로 그렇지는 않죠 원나잇하다가 눈맞은경우말고는 제 주위에도 없습니다.

유감이지만 그 짧은 시간이면 그냥 몸을 원한 것 같네요

화사랑님의 댓글

회원사진

ㄷㄷㄷㄷ 아뇨... 미친놈인가요. 기분나쁘다고 강간으로 고소해도 됩니다.

사슴님의 댓글

전체 46,318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4
댓글+3
댓글+1
댓글+2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