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정보] 화이트 토이푸들을 분양할려고하는데요 춘천에사는데 춘천에 분양하는곳이있을련지 몰르겠습니다.춘천에 분양하는곳이있나…

본문

화이트 토이푸들을 분양할려고하는데요 춘천에사는데 춘천에 분양하는곳이있을련지 몰르겠습니다.
춘천에 분양하는곳이있나요?

화이트 토이푸들 구하기힘드나요?

화이트 토이푸들 가격이얼마나하나요?

수컷을살려하는데 중성화수술 얼마나드나요?

몇년동안B50사나요?
35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1

꽃님이님의 댓글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파는 작고 귀엽고 이쁜 강아지들은 거의다 강아지 공장에서 오는 애들이예요. 강아지 공장은 어미가들을 가둬놓고 발정 유도제를 ?히면서 임신시키고, 불법 재왕절개, 그 밖에도 심한 짓거리들 많이 합니다. 거기서 태어난 새끼 강아지들은 더 작고 귀여울때 팔리기 위해 어미랑 일찍떨어져 지내야 되는 애들도 많아요. 그리고 거기에 사는 어미개들은 1년에 3, 4번 씩이나 임식과 출산을 반복하며 살아요.심지어 거의 모든 어미개들은 평생 발을 땅에 디뎌본적도 없는 개들도 많아요. 그리고 나중에 개가 더이상 새끼를 낳을 수 없는 몸이 되면 식용으로 팔리거나 그냥 버려집니다.

이런 강아지공장들은 합법인 곳들도 있지만(물론 합법인 공장은 이렇게 심하진 않죠) 우리나라 만해도 천개가 훨씬 넘는 불법 공장들이 있죠(해외까지 합치면...ㄷㄷ)

그러니까 그런 어미개들을 조금이라도 살리려면 강아지들을 한마리라도 덜 사야되요. 차라리 그 강아지공장에서 구출된 개를 입양해서 사랑으로 그 개의 상처가 아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추천 꼭 부탁드립니다.

전체 44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2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1
댓글+6
댓글+1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0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