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군/생활] 마음을 잘 모르겠어요ㅠㅠ

본문

남자친구랑은 처음사귀는거였고 연애 자체가 처음이라 좋아한다는 확신이 없는 상태에서 고백으류 받았어요 그러다가 진짜 연애라고 할 수 없는만큼 짧게 사귀다가 좋아하는 마음의 크기가 너머 다른거같아서 헤어지자했어요 진짜 미안하고 서투ㄴ 나때문에 상처를 받은건 아닌지 생각하게됬고 연애를하는데 신중해쟜어요 요즘은 그냥 친구사이로ㅠ지내는데 얘가 제 이상형도 전혀 아니고 작년에 처음 만나ㅆ는데 어느순간부터 신경쓰이고 하루종일 걔생각만해요 지금 그게 3달이넘었어요 좋아하는건 아닌거같은데 제 마음을 잘 모르겠어요 그냥 미안해서그런건지 아니면 진짜 관심이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머리로는 전혀 안좋아하고 친구사이이다 라고 생ㅇ각하는데 마음이 끌리는? 그런 느낌인거가탕ㅅㅇㅠㅠ 제 마음이 어떤거같아요?
53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2

가온마미님의 댓글

이건 좋아하는것 같아요 근데 한번 헤어지면 되돌리기 어렵기때문에 신중히 해결해야 할것같네요

열공하자님의 댓글

그냥 헤어졌던게 뭔가 깔끔하지 못해서 아직도 계속 생각나는 것 같네요..

이상형은 아니라고 하시니까 신경쓰이시는 것 같아요.. 음 그냥 뭐라도 해주고싶은 느낌이랄까..?

사람도 사람마음을 잘 모르거든요

그걸 좋아하는 마음으로 만들지 아니면 그냥 관심있는 마음으로 만들지는 쓰니님 생각에 따라 달라질 것 같아요 ㅎㅎㅎ 일단은 오랫동안 한번 고민해보시고, 계속 사귀실지 아니면 친구이상 연인미만으로 지낼지 생각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전체 46,329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4
댓글+3
댓글+2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