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교육] 고등학교를 어디갈지 모르겠어요

본문

이제 3개월 뒤면 중3되는 중2인데요 제가 아직 고등학교를 어디갈지를 안 정해서 지금이라도 정할건데요 사실 제가 성적관리도 안하고 공부도 못하는 편이라 고등학교를 어디갈지 막막한데 전 음악도 재능이 조금있고 그림에도 재능이 조금있어요 특히 그림쪽으로 관심이 있는데요 그림쪽에선 애니메이션이라던가 웹툰쪽으로 가고싶어요. 근데 성적이 이 꼴이니 어딜갈지 막막하단거죠...그림도 그리고 싶지만 지금이라도 남들보다 빡세게 공부를 해야겠고.......그냥 기술을 배울까 고민중이에요 근데 또 고등학교를 갈려면 집에서 거리가 가깝다멀다 이것도 고민인데 고등학교를 어떻게 정해야 할까요
51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1

파워우먼님의 댓글

회원사진

특기를 살려서 그 쪽 분야에서 공부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만, 일반고를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그림과 노래에 관심이 많고 중학교 3학년 원서 접수 하기 전까지 예고를 희망했는데 일반고를 간 사람입니다. 제일 처음에는 많이 방황도 하고 공부도 잘 안 되고.. 한마디로 친구들이랑 노느라 바뻤어요.

그런데, 공부를 하다보니 적성에 맞더라고요, 입학때 80등으로 들어와 10등까지 찍었습니다. 그리고 가수가 꿈이였던 저는 지금 사대를 다닙니다 ^^ 물론 제가 좋아서 한 선택이구요.

질문자님도 나중을 생각해 일반고로 진학하시는 건 어떨까요? 물론 선택은 질문자님 몫이겠지만요. (참고로, 제 친구 중에 전주예술고를 다니다가 적성에 안맞아서 자퇴한 친구가 있어요. 일반고를 가도 예술쪽 대학으로 충분히 진학가능합니다. )

전체 16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3
댓글+2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1
댓글+5
댓글0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