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육아] 초등학생 아이가 공부를 싫어해요

본문

아이가 공부하는걸 벌써부터 힘들어하는데,,, 학원이 나을까요? 과외가 나을까요?
53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5

자미나타불님의 댓글

공부 싫어하는 친구들은 학원을 보내도 공부를 안해요 ㅠ

그나마 과외를 하게되면 1:1로 수업을 하게 되니깐 그 시간만큼은 공부를 하는것같아요!

학원 보다는 과외를 추천드리구욥

제가 경험했던 과외중에서 에듀바비 젤 괜찮았구요!

저도 공부 안했을때 동기부여가 잘 됬었던것 같아요

태희님의 댓글

회원사진

안녕하세요

연세대 출신 영어회화 교육매니저 Peter 입니다 ㅎ

많은분들께서 시간이 여유롭지 못해 학원은 다니기 힘들고 그렇다고 과외비용은 부담이 되니 시간에 맞춰서 진행할 수 있는 전화영어를 많이 알아보세요.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이죠 하지만 전화영어가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 가능한 이유는 스카이프선을 기반으로 하기에 가능한 가격이랍니다.

스카이프는 전세계 공용 인터넷 망이기에 추가적인 투자설비할 비용이 줄어들기에 당연히 가격이 줄어들죠

하지만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듯이 품질 또한 전용선에 비해 떨어지는 편입니다. 전세계 사람들이 접속하는 스카이프선이기에 잡음이라던지 끊김도 어느정도 감수 하셔야 할겁니다.

게다가 중요한것은 전화영어는 어느정도 기반이 갖춰진 회화 실력이 아닌이상 큰 효과를 보시긴 어려울겁니다.

단순히 전해지는 음성으로 모든 이미지를 형상화 시켜야만 하는 전화영어의 경우 초보자가 실력이 늘기는 미지수 입니다.

영어란 시각적이고 청각적인 효과가 주가 되면서 듣기와 말하기를 기반으로 반복적인 연습과 함께 다양한 원서를 읽음으로써 어휘의 깊이가 넓어지는 것이랍니다.

마주보고도 답답한 현재의 실력이라면 전화영어는 절대 추천드리지 않으며 화상영어를 추천드립니다~!

화상영어는 어떤 회사를 선택하느냐가 가장 중요합니다.

대부분 많은 업체들이 화상영어를 진행하지만 주력상품이 오프라인 어학원 또는 전화영어, 학습지를 기반으로 두는 업체가 많다보니 화상영어에 많은 투자를 하진 않지만 구색을 맞추는 용도로 사용을 하죠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퀄리티로 운영이되며 어떤 컨텐츠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프로그램이 얼마나 체계적인가를 중점적으로 확인하시고 선택하셔야 실력향상이 보장이 되실겁니다.

단순이 가격이 저렴한 업체를 찾으신다면 스카이프 화상영어를 택하게 되시겠지만 30분 수업중 15분동안의 끊김 현상으로 인해 수업을 까먹게 되는 저품질의 화상영어 업체도 많기 때문에 퀄리티가 그만큼 중요합니다.

더군다나 요즘 무 자격강사들이 많아지고 있는 시점이니 학력과 커리어 그리고 ESL자격증 또는 교사 자격증을 갖추고 있는 전문강사를 갖춘 전문 강사에게 배우시는게 중요하답니다 ㅎ

저희 화상영어 프로그램은 최초로 화상영어를 시작한 기업으로 13년이란 시간동안 구축해온 체계적인 프로세스와 전용 해저광케이블을 보유함으로써 전혀 끊김 없이 공부를 안전하게 하시면서 실력향상을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화상영어 업계 1위 기업답게 160여명의 강사분들의 경력과 출신 대학 그리고 전공까지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공개를 해놨으며 원하시는 선생님과의 수업도 가능하실 수 있게끔 전담 매니저분들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ㅎ

수업시간은 오전 6시 ~ 저녁 12시 중 원하시는 시간대에 수업이 가능하시면서 고객센터 또한 저녁 12시까지 운영을 하여 기술적인 문제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답니다 ㅎ

강사분들께서는 수강생분들의 실력수준에 맞는 눈높이 교육이 가능하게끔 두달간의 트레이닝을 전문적으로 받는분들이라 알파벳조차 모르는 어린친구들도 즐겁게 진행할 수 있을 정도로 자신감을 키워드리며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ㅎ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는 시각, 청각적인 교육이 주로 진행되야 하며 많이 말을 하는 시도를 하고 다양한 영어원서를 읽음으로 지식을 습득하셔야 하세요 ㅎ

저희의 화상영어회화 컨텐츠는 ESL자격증이 갖춰진 원어민 전문 교육강사를 통해서 1:1 맨투맨 교육 체계와 함께 교육매니저분들의 관리체계로 이루어지는

2:1 교육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ㅎ

그리고 6세의 아이부터 성인까지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과 다양한 난이도외 분야별의 영어원서를 1000권이상 제공 해드리고 있답니다 ㅎ

오픈카톡으로 연락주셔도 좋구요

이재인님의 댓글

우선은 아이가 공부에 흥미를 붙일 수 있도록

아이의 학습성향이나 수준을 파악해 아이에게 맞는

공부방법을 찾아주어서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적

학습습관을 기르게 해줘야 할거 같네요

그러한 학습플랜관리를 해주는 코칭수업이 있는데

관심있으시면 아래에 문의 남겨주시거나 언제든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0.1.0.8.6.7.8.1.0.5.6 오콩쌤 드림

*교육문의*

http://naver.me/xrhQPkM3

텔레비전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영어회화 1:1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English Planner Warren 입니다!

아이가 초등학생이면 중학생일동안 수준급영어를 구사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시간과 공간에 제약없이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다면 관심있으신가요??

저희는 원어민과 1:1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초 파닉스 부터 High레벨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레벨테스트를 진행 후, 수준에 맞는 학습방법을 컨설팅을 통해 바로 도와드릴 수 있으니 궁금하신 상항이 있으시다면 문의주세요~^^

*문의: 010-4501-5370 *

*카카오톡 : wldhks0305 *

한뵤리님의 댓글

회원사진

아이들 교육의 확실하게 힘이되겠습니다.

전체 46,300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3
댓글+2
댓글+5
댓글+2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3
댓글+2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