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정보] 삼척여자고등학교 들어가기 어려운가요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온양한올중에 다니고 있는데 삼척여자고등학교가 너무 좋아서 꼭 가고싶어요 성적은 중상권 하고요 혹시 기숙사도 있나요?
58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1

한성욱님의 댓글

기숙사지원하고 있습니다

전형 방법

가. 전형은 중학교 내신성적(석차백분율)의 점수에 의한다. [내신 성적 산출 기준일: 2019.11.26.(화)]

나. 고입 내신성적은 ‘2020학년도 강원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기본계획’에 의하여 산출한다.

다. 동점자 사정

1) 1순위 : 학교생활기록부 교과성적 우수자

2) 2순위 : 출결성적 우수자

3) 3순위 : 봉사활동 성적 우수자

4) 4순위 : 생년월일이 빠른 자

5) 끝까지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본교 입학전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결정한다.

※ ‘2020학년도 강원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기본계획’에 따라 별도의 면접은 실시하지 않는다.

라. 지원자가 정원에 미달할 경우에는 배제 조건이 없는 한 전원 합격을 원칙으로 한다.

마. 전형에 합격한 자의 미등록 또는 등록 후 포기로 인한 결원은 입학전형성적 차점자 순으로 합격시키되, 합격자 발표 시 해당자 명단을 공고하고 개별 통지한다(공고 인원은 학교장이 정한다.).

※ 후보 합격의 유효기간은 등록을 마친 후부터 추가모집 마감까지(2020.2.3.(월)∼2.4.(화))이며, 그 이후에는 적용하지 않는다.

바. 국가유공자 자녀의 전형은 국가유공자의 예우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보훈대상자(손)자녀 중 보훈청에서 교육지원대상자로 지정된 자를 학교 모집정원의 3% 범위 내에서 정원 외로 선발한다.

사. 초·중등교육법시행령 제82조 3항에 해당되는 특례입학대상자는 정원의 2% 범위 내에서 정원 외로 선발한다.

위와같은 내용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전체 46,318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2
댓글+2
댓글+2
댓글+1
댓글+3
댓글+5
댓글+2
댓글+5
댓글+1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5
댓글+2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