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생활] 어제 남자친구가 회사에서 엄청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하고 기분이 많이 안 좋아 보이고 피곤해 보였습니다.그래서…

본문

어제 남자친구가 회사에서 엄청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하고 기분이 많이 안 좋아 보이고 피곤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남자친구 얘기도 들어주며 위로도 많이 해줬었습니다. 퇴근하고서 전화를 하다가 전화를 끊을 때쯤 오늘은 너무 힘들어서 쉬고 싶다길래 잘 자라는 인사도 그냥 간단히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평소엔 전화로 인사를 했어도 서로가 카톡으로도 잘 자라고 항상 인사를 남기고 잤었는데 이날은 남자친구가 잔다는 카톡 없이 그냥 잠을 잤습니다.

물론 피곤해서 그러려니 했지만 그래도 잔다는 최소한의 카톡이라도 보내줄줄 알았는데 그 연락도 없이 잠들었길래 성운해서 얘길 했더니 남자친구가 "아까 전화로 인사 다 했잖아"라고 하길래 물론 그냥 자게 넘어가도 됐을 일이지만 평소에는 아무리 피곤했어도 카톡은 남겨줬었는데 잠든 게 아니라 카톡으로도 잔다는 얘기를 안 하고 자려고 했다는 말에 서운했었습니다.

(평소엔 전화로 잘 자라고 서로 인사했어도 자기 직전에 카톡으로 한번 더 인사를 해왔는데, 어제는 전화로 인사 했어서 카톡은 안 남기고 그냥 자려했다는 말에 저는 서운했던 겁니다.)

제가 너무 이해심이 부족하고, 별거아닌 거에 서운해 하는건가요? 아니면 남자친구가 좀 소홀한 건가요?
63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5

콩고365님의 댓글

회원사진

어제 남자친구가 회사에서 엄청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하고 기분이 많이 안 좋아 보이고 피곤해 보였습니다.

다른날도 아니고 엄청 스트레스받아서 힘든날이었자나요?

평소랑 다른날이었으니까 평소랑 좀 다른 행동을 하더라도 소홀하다고 이야기 할수는 없는 일인것같습니다.

여자친구분의 서운함도 이해는되지만, 남자친구분이 어제 많이 힘들었구나..하고 이해해줄수도 있는 부분인것같아요!

싸우지 마시고 서로 배려하시면서 예쁜연애하세요~!

아리나님의 댓글

회원사진

아니예요 작성자분께서 너무하지 않구요 남자친구분이 이번에는 너무 하셨네요

대화를 좀 해보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순영신영맘님의 댓글

회원사진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셨나보네요. 남자친구 입장에선 그 누구와 말을 섞어도 기분이 나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루 이틀 연속으로 그러는게 아니라면 기다려주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질문자님이 이해심이 부족한것도, 남친 소흘한것도 아닌거 같습니다 ^^ 즐거운 연애하세요

쿠키소녀님의 댓글

회원사진

정신이 피곤한가보다이해해 주세요

잔다고 하고 나가서 논것도 아니니까요...

쿠아님의 댓글

회사에서 남자가 관리직일경우 받는스트레스는 진짜 상상이상이에요.. 저도 여자친구를 너무 좋아하지만 직장 스트레스가 넘 심할때는오쩔수 없답니다 ㅠ

전체 46,320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3
댓글+2
댓글+1
댓글0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2
댓글+4
댓글+3
댓글+1
댓글+5
댓글+1
댓글+1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