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뉴스] 와이키키 감성을 그대로…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 28∼30일 개최

본문

【강릉】경포해변을 배경으로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제4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이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경포해변 중앙광장 일원에서 강릉시 주최로 개최된다.

역대 가장 빠른 경포해수욕장 개장일인 29일에 맞춰 열리는 비치비어 페스티벌은 올해 더 확장된 규모로 강릉지역 대표 수제맥주 양조장인 버드나무 브루어리, 강릉 브루어리 등 전국 각지의 18개 수제맥주와 12개 음식업체가 참여해 100여종의 수제맥주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중앙광장 앞 백사장을 활용한 스탠딩 시음존과 무대 양 옆 신규로 운영되는 와이키키 테마 파라솔존에서도 다양한 수제맥주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전망이다.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비치요가, 여름밤 열정 넘치는 경포바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버스킹 공연과 버블DJ파티, 수제맥주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비어도슨트, 맥주전시관 부스도 진행된다.

또, 걷는길에 관심이 높아진 만큼 강릉 바우길과 연계한 GBBF 트래킹이 개최되며 송림 안에 위치한 로컬 프리마켓은 작년보다 참여업체가 2배 이상 증가해 더욱 다양한 물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자체적으로 셔틀버스를 운영해 시외버스터미널, 중앙시장, 강릉역을 지나는 노선으로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 총 7회 운영된다.

바가지 없는 행사 운영을 위해 행사장 내 가격을 공지하고 수시모니터링, 관리본부를 운영하는 등 합리적이고 민원없는 축제 운영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887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