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속보]이준석 "한동훈, 앞으로 그냥 '술안먹는 윤석열' 하겠다는 건가?...제3자 특검법 발…

본문

◇개혁신당 이준석 의원. 사진=연합뉴스

개혁신당 이준석 의원은 10일 국민의힘이 더불어민주당이 발의한 세 번째 채상병특검법에 대해 '탄핵 정쟁용 특검'으로 규정, 수용 불가 방침을 더욱 확고히 한 것과 관련, "한동훈 대표는 앞으로 그냥 '술안먹는 윤석열' 하겠다는 겁니까?"라고 비판했다.

이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제3자 특검법 본인이 먼저 이야기 했다가 이렇게 측근 통해서 발빼면서 식언하는 모양새가 나오면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대표의 스탠스가 뭐가 다른가"라며 이같이 주장했다.

◇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달 24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앞 파인그라스에서 열린 국민의힘 신임 지도부 만찬에서 한동훈 대표(왼쪽) 등과 함께 손을 맞잡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는 지난 6월 대표 경선 출마 기자회견 당시 공수처의 수사 종결 여부와 무관하게 제삼자 추천 방식의 대안을 채택한 채상병 특검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민주당이 재발의한 이번 특검법은 '구명 로비' 의혹과 관련해 김건희 여사를 수사 대상으로 적시한 게 가장 큰 특징이다. 한 대표가 제안한 '제삼자 추천' 방식은 반영되지 않았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241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