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뉴스] 강원랜드, 경쟁력 강화 방안 직원 아이디어 공유
본문
비카지노·서비스 개선·규제개선·일반아이디어 4개 분야 65개 선정
강원랜드가 3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연회장에서 직원들의 자발적인 아이디어 제안을 통해 선정한 65개 과제의 추진 현황을 공유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2024 전사 제안과제 공유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을 비롯한 부서장, 직원 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여자간 즉각적인 피드백을 위한 타운홀 미팅 방식으로 실시됐으며, 65개 과제 중 24건의 추진 완료한 성과 및 사례를 공유했다.
이날 대표적인 추진 성과로 소개된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 확장’은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나타난 쇼핑 시설 부족 해소하고, 활용도가 떨어지는 공간을 리모델링해 면적 확대와 상품 다양화를 이뤄내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호텔 투숙객 주차장 불편 해소를 위해 제안된 ‘사전 안내 문자를 통한 차량번호 등록 시스템 도입’은 리조트 첫 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의견을 나눴다.
이어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로 ‘하이원 글로벌 아카데미’ 서울센터 개소, ‘공식 하이원 홈페이지 내 자동 번역 기능 신설’ 등도 소개됐다.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장기적 관점에서의 성장 사업 뿐 아니라, 회사 특성에 맞는 현장의 생생한 의견들이 적극적으로 반영돼 추진되는 선순환 체계 확립이 중요한 시점”이라며 “이러한 노력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복합리조트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24 전사 제안과제 공유 간담회’가 3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연회장에서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을 비롯한 부서장, 직원 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