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뉴스] TV하이라이트-9월6일
본문
TV하이라이트
EBS 한국기행
▣EBS 한국기행(6일 밤 9:35)=남쪽으로는 고리봉이 우뚝 솟아 있고, 북으로는 문덕봉이 자리한 아름다운 골짜기를 지닌 남원 보련산 자락, 매촌마을. 특별할 것 없어 보이는 조용한 시골 동네! 이곳에 소문난 ‘효자’가 산다? 그 주인공은 보련산 밑에 그림 같은 초가집을 짓고 89세 노모를 모시며 사는 오동섭 씨. 도시에서 사업에 실패한 후, 우연히 접한 야생 차 맛에 반해 16년 전, 고향인 이곳에 손수 집을 짓고 살고 있다. 찻잎을 덖어 동그란 덩이 형태로 숙성시키는 차를 만들어 오고 있다는 그의 일상을 엿본다.
▣E채널 용감한 형사들3(6일 밤 9:50)=범행 중 흘러나온 콧노래 마을 유명 망나니의 범행 편을 만나본다. 2012년 7월 17일 오후 4시 40분경. 112로 다급한 신고 전화가 걸려 온다. 어머니가 얼굴이 피범벅이 된 채 사망해 있다는 아들의 신고였는데… 어머니는 안방에서, 마치 고문을 당한 것처럼 보였다. 칼에 찔린 자창뿐만 아니라, 얼굴과 몸에 뾰족한 흉기로, 구멍 난 상처가 무려 70군데나 발견된 것! 범인은 장시간 피해자의 집에 머물면서, 과도한 공격을 한 것으로 추정됐는데... 도대체 누가, 왜 이렇게 잔혹한 범행을 저지른 걸까.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6일 밤 11:10)=기안84가 친숙한 집이 아닌 오늘은 낯선 곳에서 하루를 시작한다? 오늘은 바로 기안84의 이삿날이라는데… 집 여러 곳을 옮겨 다니며 시간을 보냈던 그의 여덟 번째 하우스가 공개된다. 반짝반짝 새집 꾸미기에 정신 없는 기안84의 집에 그렇지 못한 가구들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그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아주 오래 된 안마 의자가 아닌 고름 의자. 한 번 닦아야겠다는 생각에 기안84 갑자기 락스를 집어든다. 락스로 벅벅 안마의자를 닦는 기안84의 행동에 패널들 모두 기겁하는데…
▣tvN 서진이네2(6일 오후 8:40)=어느덧 찐막을 맞이한 서진뚝배기.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 뚝배기에 작별 인사를 전하는데… 그때, 남몰래 훔치는 고 인턴의 눈물로 분위기가 다운되기 시작한다. 눈물 젖은 라스트 데이의 전말은 어떻게 될까? 서진이네를 이렇게 보낼 수 없다! 찐 아이슬란드를 만끽했던 비하인드부터 서진뚝배기의 추억이 담긴 빅 스케일 상품이 등반했다는데… 승부욕 뿜뿜 레크레이션 타임까지 이어진다. 200% 알차게 채운 서진이네 종무식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들의 진짜 마지막 서진이네2를 만나본다.
◇OCN 도굴▣OCN 도굴(6일 낮 2:00)=흙 맛만 봐도 보물을 찾아내는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 자칭 한국의 '인디아나 존스'로 불리는 고분벽화 도굴 전문가 존스 박사(조우진), 전설의 삽질 달인 삽다리(임원희)를 만나 환상(?)의 팀플레이를 자랑하며 위험천만하고도 짜릿한 도굴의 판을 키운다. 한편, 그의 재능을 알아본 고미술계 엘리트 큐레이터 윤실장(신혜선)은 강동구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위험한 거래를 제안한다. 황영사 금동불상, 고구려 고분벽화 등 팔수록 판이 커지는 도굴의 세계. 급이 다른 삽질이 시작된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