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뉴스] “원주 인적 네트워크·부동산 재테크 노하우 전수”
본문
강원일보 CEO아카데미 제12기 부동산 최고 경영자 과정 개강식
원주권 부동산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인 ‘강원일보 CEO아카데미 제12기 부동산 최고 경영자 과정’이 시작됐다.
강원일보가 마련한 CEO아카데미 부동산 최고 경영자 과정 제12기 개강식이 5일 빌라드아모르에서 열렸다. 이날 개강식에는 박진오 강원일보 사장, 원강수 원주시장, 손준기 원주시의원, 이상현 원주문화원장, 김현수 한국자산관리공사 원주지사장, 김기범 대한석탄공사 안전기술본부장, 이문환 원주시번영회장, 김정윤 원주시사회단체협의회장, 이강모 원주시정자문위원장, 윤영순 강원여성경영인협회 원주지회장 등 기관·단체장과 역대 기수별 원우회 및 12기 수강생 40여명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부동산 최고 경영자 과정은 부동산, 자산관리, 재테크에 대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강원일보가 2018년 첫선을 보인 후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원주권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 김동수 주임교수가 14주차에 걸친 강의, 실습을 통해 부동산과 관련한 지식을 제공한다. 그동안 1기부터 11기까지 총 46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해 지역 경제인과 오피니언 리더들의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박진오 강원일보 사장은 “부동산 재테크에 대한 전문 지식을 쌓고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까지 만드는 보람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강원일보도 수강생들을 위한 질 좋은 교육과 커리큘럼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원강수 시장은 “‘경제 제일도시 원주에서 이번 수강생들이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믿는다”며 “원주의 가치를 알게 되고, 습득한 지식과 경험으로 지역을 선도하는 리더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