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뉴스] 2024년 평창군 농업인의 날 행사 개최
본문
2024년 평창군 농업인의 날 행사가 29일 평창읍 평창종합운동장에서 심재국 평창군수, 남진삼 평창군의장, 김태윤NH농협 평창군지부장, 평창군 농업인, 농업인 단체, 농․축협, 관련기관 직원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NH농협 평창군지부 주최로 쌀소비촉진 아침밥먹기 캠페인을 펼쳤다.
◇2024년 평창군 농업인의 날 행사가 29일 평창읍 평창종합운동장에서 심재국 평창군수, 남진삼 평창군의장, 김태윤NH농협 평창군지부장, 평창군 농업인, 농업인 단체, 농․축협, 관련기관 직원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NH농협 평창군지부 주최로 쌀소비촉진 아침밥먹기 캠페인을 펼쳤다.
【평창】2024년 평창군 농업인의 날 행사가 29일 평창읍 평창종합운동장에서 심재국 평창군수, 남진삼 평창군의장, 김태윤NH농협 평창군지부장, 평창군 농업인, 농업인 단체, 농․축협, 관련기관 직원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제29회 농업인의 날(11월 11일)을 맞아 열리는 농업인의 날 행사는 한 해 동안 수고한 농업인들을 위한 가장 큰 축제이자 기념행사로 평창군과 관내 농축협이 주최하고 평창군농어업회의소, 농업인 학습단체(6개소)가 주관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식과 체육행사, 축하공연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개막식에서는 분야별 농업 발전 유공자 표창과 감사패를 전달하며 농업인의 날 행사 의미를 강조했다.
행사에 앞서 NH농협 평창군지부와 쌀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이 펼쳐져 눈길을 모았으며 평창군은 행사장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농촌 지도 사업 소개, 우수 농특산물 홍보, 미니 드론 체험, 임대 농기계 전시 등 평창군에서 진행하고 있는 농촌 사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이번 행사는 우리 군 농업인들을 격려하고 농업·농촌의 소중함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라며, “관내 농업인들이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