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강원교육청, 지역 살리는 강원교육정책 홍보

본문

6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개막한 ‘2024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에서 강원교육 홍보부스가 몰려드는 방문객들로 인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신경호)은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에 참여해 지역을 살리는 강원교육정책 홍보에 나섰다.

이번 행사에는 도교육청을 비롯해 교육발전특구로 선정된 10개 시·군 교육지원청이 참여해 ‘교육이 피어나야, 강원이 피어납니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강원 교육발전특구 전시관’을 주관 운영했다. 교육청-지자체-대학-지역기업·공공기관의 협력을 통한 지역교육혁신으로 강원의 위기를 극복하고 발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교육발전특구 사업을 홍보하고 관심과 지원을 촉구했다. 특히 10개 시·군별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지역의 특색을 강조했다.

장진호 도교육청 정책기획과장은 “강원 교육발전특구관 전시관 운영을 통해 강원의 특색을 살린 특별한 교육정책을 적극 홍보하겠다”며 “아이들의 배움과 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협력하며 함께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오성배 강원특별자치도 부교육감(사진 가운데)은 6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개막한 ‘2024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에서 강원교육정책 홍보부스를 둘러보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112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