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날씨를 보인 지난 31일 강릉시내 벚꽃나무가 개화를 시작하고 있어 지나는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강릉=권태명기자 …
◇김창래(사)한국임업후계자협회강릉시협의회장은 1일 오후 4시20분 강릉시산림조합 회의실에서 제15차 정기총회를 열고 협의회 활동 보고 및 유공자 포상을 실시.
◇가톨릭관동대 전통의 락밴드 ‘하슬라’. 사진=가톨릭관동대 제공. 1981년 창단된 가톨릭관동대의 전통 락밴드 ‘하슬라(HASLA)’ 출신 졸업생들이 후배들 지원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하슬라 출신 양종혁(국어교육과 06학번)씨는 후배들이…
강릉경찰서·롯데칠성음료 보이스피싱 예방 협력 ◇강릉경찰서(서장:이길우)는 31일 롯데칠성음…
4월1일~28일 【강릉】사단법인 강릉단오제위원회가 1일부터 …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이 31일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학장:이홍기)를 방문해 급변하는 사회경제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대내외 환경 점검과 캠퍼스 주요 현안 사항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강릉시 강남동발전협의회(회장: 김태형)을 비롯한 강남동 자생단체 회원 150여명은 지난 29일 도로변과 섬석천 일대를 돌며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강릉=권태명기자 강릉시 강남동발전협의회(회장: 김태형)을 비롯한 강남…
북강릉농협(조합장:이민수)은 31일 조합원·조합원 자녀 가운데 총 31명의 대학생에게 1인당 100만원씩 3,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강릉시청 【강릉】민선8기 강릉 복지 돌봄 정책이 ‘의료-돌봄-주민공동체강화’를 목표로 돌봄 패러다임 변화를 도모한다.강릉시에 따르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살던 곳에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돌봄 지원을 통합 연계하는 ‘강…
강릉경찰서(서장:이길우)는 31일 롯데칠성음료 강릉공장과 ‘처음처럼 홍보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 소주 50만병의 보조상표에 보이스피싱 예방문구를 삽입해 4월1일부터 영동권 음식점 등에 유통할 예정이다.
4개 과, 함정 5척 등 199명 본격 업무 시작초대 서장에 박홍식 강릉해경 신설 추진단장 …
【강릉】강릉소방서는 ‘부주의’ 화재예방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강릉소방서에 따르면 최근 5년간 강원도에서 발생한 봄철 화재를 분석한 결과 담배꽁초, 불씨 방치, 쓰레기 소각 등에 의한 부주의 화재가 전체의 57%로 화재 원인 1위를 차지했다.봄철에는 날씨가 건조하고 강…
◇강릉시청 【강릉】강릉시가 올해 1만8,794개의 지역 일자리 창출과 고용률 68.7% 달성을 추진한다.시는 이를 위해 미래산업 기반 일자리 육성, 기업 지속 성장 안정적 일자리 창출 등 4대 핵심 전략, 16개 추진과제와 68개 대표 추진…
북강릉농협(조합장:이민수)은 31일 조합원 자녀 가운데 총 31명의 대학생에게 1인당 100만원씩 3,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강릉경찰서(서장:이길우)는 31일 롯데칠성음료 강릉공장(공장장:윤재완)과 ‘처음처럼 홍보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 소주 50만병의 보조상표에 보이스피싱 예방문구를 삽입해 4월1일부터 영동권 음식점 등에 유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