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생활] 유아시력 안나빠지는 법 있나요?

본문

옛날에는 TV 컴퓨터 오락실 이랬으면 요즘은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이런것들이 너무 많아서 아주 어릴 때부터 스마트폰 화면 많이 보잖아요 ㅠㅠ 
62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3

귀염둥이탱군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저희 아이는 5살 11살인데…

마찬가지로 스마트폰 너무 좋아해요…

애들 다 똑같은듯…

스마트폰 때문에 눈 나빠지는 것에는 루테인 영양제를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루테인이 블루라이트랑 자외선 등 모든 빛이 눈으로 흡수되어 시력이 저하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적당한 양을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좋기 때문에 맛있는 제품을 먹여야 해서 애들 취향에 맞는걸 찾아야 하는데, 저희는 다행이 애들이 키즈루테인 중에서는 유일하게 지아잔틴 배합돼서 효과가 좋은 제품만 잘 먹어서 더 마음이 좋습니다.

유유제약 눈에는눈 추천드립니다.

주띵님의 댓글

최대한 이용 안 하는 것이 제일 좋죠...

물병자리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애들 시력관리는 1. 정기적 안과검진 2. 습관개선 3. 영양보충의 순서로 해주시는게 맞습니다. 일단 1년에 한번은 정지적으로 안과검진 가시구요. 습관개선은 멀리떨어져 보기, 시간정해놓고 보기, 안구 운동해주기, 시청후 충분한 안구 휴식 갖기(눈감기)가 있습니다. 영양제는 스마트폰이나 테블릿때문에 걱정이시라면 루테인이 블루라이트를 막아줘서 시력저하를 어느정도 보호해주긴 합니다. 루테인은 지아잔틴성분과 함께 드시면 효과가 더욱 좋은데 키즈루테인중에 지아잔틴성분이 함께 있는것은 눈에는눈 noon 제품이 있네요. 만약 안구건조가 문제라면 오메가3를 추천드리며, 밤눈이 어둡거나 침침한경우는 비타민A나 베타카로틴을 드시길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전체 46,318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0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2
댓글+2
댓글+1
댓글+2
댓글+2
댓글+1
댓글+2
댓글+2
댓글+2
댓글+1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