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지상직 승무원이 그 공항가면 비행기 타기전에 티켓끊어주고 뭐 여러가지 공항 안에서만 일하는 사람인가요?? 아니…

본문

지상직 승무원이 그 공항가면 비행기 타기전에 티켓끊어주고 뭐 여러가지 공항 안에서만 일하는 사람인가요?? 아니면 비행기 안에서 일하는 승무원이랑 지상직 승무원이랑 같나요?
52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1

이린혜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항공사 지상직승무원이란 직업과 더불어 항공서비스학과 진학을 놓고 고민이 많으신 것 같네요. 지금까지 승무원을 희망하는 예승이 분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꾸준히 진행해온 만큼 오늘도 역시 질문자님이 걱정하고 있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먼저 항공사 지상직승무원은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공항에서 근무하는 승무원이며 항공사의 계열사! 항공 운수관리 지원 및 운송지원 서비스업체 소속으로 공항에서 근무하게 됩니다. 항공사 지상직승무원으로 채용되기까지 전공에는 제한이 없고 2년제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이 요구되며 공인 외국어 점수 또한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질문자님께서 항공사 지상직승무원이란 직업을 원하는 만큼 아마 예상하고 있겠지만 승무원이 되기 위해 항공사에서 요구하는 조건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전문학사 이상의 최종학력을 시작으로 외국어 그리고 외적인 이미지나 자세, 서비스 정신, 강한 체력 그리고 각종 자격증 등 아무래도 혼자서 준비하기가 힘든 부분이라 보이는데요.

이를 대비해 저희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항공서비스를 주목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국내 및 국외 항공사를 대표하는 승무원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대에 알맞게 국제적 감각과 세련된 매너를 습득하고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으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여 수준 높은 객실승무원 및 지상직승무원의 꿈을 현실화 시킬 수 있는 학교입니다. 그리고 아세아는 내신 & 수능 반영 없이 면접/적성/신체검사를 통해 입학이 가능한데요.

아세아는 항공승무원, 공항지상직, 항공경영, 항공영어 등 세분화된 교육이 있으며 메이저 항공사 출신 교수님들에게 실무중심의 교육을 바탕으로 취업에 필요한 스펙을 2년의 전문학사 학위 과정을 통해 모든 자격조건을 갖출 수 있음에 따라 빠른 취업에 성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아세아의 특화된 교육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승무원의 자질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동아리 활동을 시작으로 교내, 외 활동, 면접 스터디 등 본교에서 다양하게 권장하고 있는 만큼 매년 아세아 졸업생은 메이저 항공사, LCC 항공사, 외항사의 객실승무원을 시작으로 지상직승무원 까지 꾸준히 취업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객실승무원을 시작으로 항공사 지상직승무원을 원하는 예승이 분들이 아세아의 특화된 교육을 확인 후 본교 항공서비스로 진학하길 원하는데요. 결론은 항공사 채용에 있어 필수적인 그리고 부수적인 조건을 갖추기 위한 교육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2년이란 재학기간이 조금은 힘든 과정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취업에 필요한 스펙을 보다 착실하게 준비하실 수 있음에 따라 질문자님이 원하는 항공사 지상직승무원으로 채용될 수 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제 항공사 지상직승무원 되는 과정을 시작으로 진학에 있어 궁금한 사항이 해결됐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아세아 항공서비스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부분이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학교 홈페이지 및 아세아TV를 참고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이상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에서 알려드렸고 승무원을 바라보는 만큼 아세아에 입학해 질문자님이 원하는 항공사에 입사하길 기대하겠습니다.

전체 46,318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6
댓글+1
댓글+1
댓글+4
댓글+1
댓글+1
댓글+2
댓글+2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