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군] [강원도 축제] 꽁꽁 언 겨울을 녹여줄 재미! 화천 산천어축제

본문

추위를 즐기는 자가 이긴다! 세계 4대 겨울축제로 유명한 화천 산천어축제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얼지 않은 인정, 녹지 않은 추억’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2017년을 맞이하면서 열리는 2017 화천 산천어축제입니다. 


- 축제 기간: 2017. 1. 7 ~ 2017. 1. 29
- 축제 장소: 화천

 

화천 산천어축제는 매년 100만명의 인원이 참가하는 대축제로 세계 겨울의 7대 불가사의, 세계 4대 겨울축제,

문화관광부선정 대한민국 대표 겨울축제와 같이 다양하게 인정받은 축제이기도 합니다.

추위에도 끄떡없는 사람들의 열기가 가득한 산천어축제.

산천어축제 마스코트로 유명한 얼곰이가 함께하는 산천어축제를 둘러볼까요?

 

산천어축제에서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얼음썰매, 눈썰매, 얼음축구, 얼음조각, 야간 등불축제 등의 볼거리들이 가득한 겨울철 이색테마 축제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눈썰매도 즐기면서 색다른 얼음썰매를 탈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화천 산천어축제의 실내얼음조각광장은 세계 최대 규모로 알려졌습니다.

국내 명소들과 함께 외국의 명소들까지도 형형색색 빛과 함께 얼음조각으로 전시되어있습니다.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것과 같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입니다.

얼곰이성 주변에는 다양한 눈조각이 매년 색다른 모습으로 바꿔가며 설치가 되며, 얼곰이성의 얼음미끄럼틀은 아이들에게 친근하면서도 특별한 최고의 놀이기구로 손꼽힙니다.

 

 

시의 기다림보다 재빠른 것을 원한다면 산천어 맨손잡기를 추천합니다.

차가운 물 속에서 추위를 이겨내고 맨손으로 고기를 낚아채볼 수 있는 짜릿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뜻한 족욕탕이 구비되어 있어 차가워진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화천 산천어축제의 메인 낚시 프로그램입니다. 구멍 난 얼음 아래의 맑은 물 속에서 지나다니는 산천어의 모습을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낚시의 묘미인 야간 낚시도 할 수 있으며, 가짜 미끼를 이용하여 고기를 낚는 루어낚시터에서도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직접 잡은 싱싱한 산천어는 현장에 있는 산천어구이터와 회센터에서 즉석으로 요리를 해 먹을 수 있습니다.

 

 

화천 산천어축제의 또 다른 매력, 화천읍내에는 선등거리가 있어 밤거리를 아름답게 밝혀줍니다.

화려한 불빛이 추위와 맞서 산천어축제를 즐긴 심신을 따뜻하게 녹여줍니다.

화천 산천어축제는 세계 4대 겨울축제로 선정된 만큼 다채롭고 흥미로운 축제입니다.

이번 겨울 가족들과 함께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에서 산천어 낚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추위를 이겨내 직접 잡아 올린 싱싱한 산천어 한 마리 맛보고 가세요~

67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