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제3회 여성기업주간 맞아 원주서 '2024 브릿G마켓' 개최

본문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 주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회장:남미영)은 5일 AK플라자 원주점에서 '2024브릿G마켓'을 실시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회장:남미영)은 5일 AK플라자 원주점에서 '2024브릿G마켓'을 실시했다.

‘2024브릿G마켓’은 제3회 여성기업주간을 맞아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국 19개 지회에서 진행하는 행사 중의 하나다. 강원특별자치도 내 여성기업의 판로확대 및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의 여성기업제품의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개막식에는 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장과 남미영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장을 비롯해 이왕재 중소벤처기업부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이병철 강원지방조달청장, 권오광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장, 최종훈 강원특별자치도 기업지원과장, 이병철 원주시 경제국장 등 기관·단체장과 여성기업인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남미영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장은 이날 개회사를 통해 “제3회 여성기업주간을 맞아 국가 경제발전의 한 축으로 기여 해온 여성기업의 국민적 위상과 관심을 촉구하고, 여성기업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는 여성기업의 우수제품뿐만 아니라 제조, 건설, 용역, 서비스 등 참여하고 있는 여성기업의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오후 2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6일까지 이틀간 여성기업 우수제품 홍보 및 할인판매전을 비롯해 여성기업의 글로벌 역량 강화와 수출 확대를 위한 컨설팅 등이 진행된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467 건 - 1 페이지